반응형

 

얼마전 앵그리 너구리 라면 살때

또다른 신상라면 짜왕건면도 같이 사왔는데

이제 해먹어봤네요. ㅋ

 

 

농심 짜왕건면

 

농심 신상라면!!

짜왕건면~!!

 

마트에서 사왔더니

4개입 3,980원 이었던거 같네요.

개당 1,000원 정도네요.

 

 

 

 

짜왕건면 2개

 

짜왕건면 2개~!!

 

왠지 비빔면과 짜장라면은

1개로 부족해서 2개씩 먹어줘야죠!!

 

 

 

 

짜왕건면 영양정보

 

짜왕건면 영양정보를 보면~~!

 

일단 다른건 모르겠고,

칼로리가 480 kcal로 낮은편이네요!!

 

국물라면은 500 kcal지만

짜장라면은 600 kcal 정도 되는데

120 kcal 정도 낮네요!!

 

 

 

 

짜왕건면 원재료명

 

식품유형이 건면으로

재료는 역시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네요.

 

 

 

 

짜왕건면 조리법

 

짜왕건면 조리법~!

 

1. 물 600 ml(3컵 정도)를 끓인 후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5분간 더 끓입니다.

 

2. 물을 8스푼 정도만 남기고 따라 버린 후

짜장스프와 볶음짜장소스를 넣고

잘 비벼 드시면 됩니다.

 

 

 

 

짜왕건면 스프

 

조리법도 읽었으니 먹기위해

뭐가 있는지 보면~!

 

라면이 건면으로 들어가 있고,

후레이크와 짜장스프는 짜왕과 동일한데

특이한게 볶음짜장소스가 있네요!!

원래 짜왕에는 야채풍미유가 있었던거 같은데요!!

 

칼로리가 낮은 이유가...

면이 적어서는 아니겠죠...?

 

뭔가 높이도 낮고 작아보여요...;;

 

 

 

 

짜왕건면 2개

 

어짜피 짜왕건면은 두개 먹을거니

칼로리는 폭발~! ㅋ

 

 

 

 

물끓이기

 

물을 끓이고 끓으면~~

 

 

 

 

짜왕건면 만들기

 

후레이크 2개를 넣고~!

 

 

 

 

짜왕건면 만들기

 

건면도 2개 모두 넣고

5분간 기다리기~!

 

 

 

 

짜왕건면 만들기

 

5분간 기다리니 이 모습으로~!

후다닥 물을 버려야겠죠!!

 

 

 

 

짜왕건면 만들기

 

물은 버리면서 적당히 남겨야겠죠~!

물 8스푼, 저는 16스푼 남기는게

참 쉽지 않은거 같아요. ㅋ

 

 

 

 

짜왕건면 만들기

 

짜장스프를 뜯어서 뿌리고,

이건뭐 다른게 없는거 같구요.

 

 

 

 

짜왕건면 만들기

 

볶음짜장소스가 되게 특이하네요!!

 

야채풍미유만 있던거에서

뜯어보니 까만 춘장같은 소스와

기름 같은게 나오더라구요!!

 

일단, 소스가 뭉치지 않게

잘 비벼줘야하구요!!

 

 

 

 

짜왕건면

 

잘 비벼서 접시에 옮기기~!

 

2개 옮겨놓고 보니

양이 많아서 깜짝 놀랐네요!!

 

 

 

 

짜왕건면 한젓가락

 

양이 많아 보인다고 포기하지 않고

한 젓가락 맛보면 맛있네요!!

 

 

 

 

짜왕건면 클리어

 

역시 양이 엄청 많아 보였지만

짜장라면 2개는 가뿐히 클리어~!

 


 

농심 신상라면, 짜왕건면을 먹어봤는데요.

 

사실 맛은 짜왕과 그렇게 다른건 잘 모르겠네요.

그냥 짜장라면인데 맛있어요!!

 

제대로 비교해보려면

짜왕 하나 끓이고, 짜왕건면 하나 끓여서

한입씩 먹어보면서 비교해봐야 알 것 같네요.

 

근데 짜왕건면의 장점이 있는데

맛이 비슷한데 칼로리가 낫다는 점이

확실한 장점이 되긴 하겠네요!!

 

신상라면이지만 아는 맛으로 맛있었던

농심 짜왕건면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앵그리 너구리 RtA 먹은 후기는 아래에~!

 

2020/02/13 - [집 먹방/먹거리 제품 리뷰] - 3배 사나워진 너구리! 매운 앵그리 RtA 먹은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