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 컵밥 편하다는 이유로

많이 사먹었었는데

최근에 안사먹다가

형이 밥 챙겨먹으라고

컵밥을 사놓고 가서

오랜만에 먹어 봤어요~!

 

 

햇반컵반 미역국밥

 

나를 챙기는 한 끼 식사

햇반컵반 미역국밥~!

 

총 용량이 167 g이고,

열량이 265 kcal 밖에 안되네요!!

 

다이어트 할때 이것만 먹어도

살이 빠지긴 하겠어요!! ㅋ

 

 

 

 

컵밥류 판매1위

 

햇반컵반 미역국밥이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컵밥류 판매 1위군요.

컵밥류 판매액 기준 1위였군요.

 

왠지 뭔가 1위라던가, 품절이라고 하면

사람들이 궁금해지죠. ㅋ

 

 

 

 

 

햇반컵반의 2가지 비밀~!

 

1. 길어진 접이식 스푼이 들어있어요.

2. 햇반컵반 종이컵은 전자렌지 조리 시

안심하고 드실수 있습니다.

 

 

스푼이 길어서 먹기 편하게 만들었고,

전자렌지 조리를 안전하게 할 수 있어서

조리를 편하게 만들었군요!!

 

 

 

 

 

햇반컵반 미역국밥 조리방법은 2가지!!

 

전자렌지 조리와 끓는물 조리가 있구요.

대부분 전자렌지 조리를 하겠죠.

 

끓는 물 조리할거면 컵밥이 아니라

따로 미역국을 사지 않을까요? ㅋ

 

 

 

 

 

제품명이 '햇반컵반 미역국밥' 이구요.

원재료는 못드시는게 있는지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역국밥의 영양정보~!

 

양이 적어서 칼로니 낮은건 좋은데,

나트륨 함양이 꽤 높네요!!

 

나트륨 함양이 높아서 맛있을까요? ㅋ

 

 

 

 

 

햇반컵반의 햇반만 찍은게 아니라

햇반컵반을 위에서 찍으면 이렇게

햇반만 보여요!!

 

컵을 햇반에 딱 맞게 만든게

아이디어인거 같네요.

 

 

 

 

 

안에 내용물을 살펴보면,

햇반 150g 하나와 미역국반 밑국물,

미역국밥 건더기, 숟가락이 들어있구요.

 

밑국물에 양지국물 농축액, 비프엑기스,

사골농축액, 쇠고기 다시다로

확실히 소고기 국물 베이스 미역국이네요.

 

 

 

 

 

전자렌지 조리방법에서 시키는대로

햇반의 밥과 밑국물, 건더기 까지

모두 종이컵에 넣어줬구요.

 

 

 

 

 

물도 표시선 까지 넣어주면 끝~!

참 간단하죠!!

 

 

 

 

 

그리고 전자렌지에 4분 돌리면서

기다리면 끝이죠!!

 

전자렌지가 집 내부를 너무 비춰주네요 ㅎㅎ;;

 

 

 

 

 

4분 후 미역국밥 완성이구요.

말라서 그 작게 되어 있던

미역이 불어서 위에 다 덮여있네요.

 

 

 

 

 

잘 먹으려고 밥이랑 미역을

잘 한번 섞어줬구요.

건더기는 딱 미역만 있더라구요.

 

 

 

 

미역국밥

 

집에서 먹는거지만

어짜피 숟가락 쓸일 없으니

숟가락으로 맛있게 먹으면~

 

 

 

 

 

양이 얼마 안되서

순식간에 클리어~!

 


 

아침에 햇반컵반으로 간단하게

한끼 먹어봤는데요.

 

일단, 맛은 소고기 국물 베이스로

꽤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웠던게...

양이... 좀 적은거 같아요...

 

다이어트 생각하면

딱 이것만 먹고 말아야 할텐데...

이것만 먹으니

저는 배가 고프긴 하더라구요. ㅋ

 

그래서 군것질을... ㅎㅎ;;

 

제가 요즘 먹는 양이 많아서

저에게 좀 부족한 감이 있는데

(그래서 살이 안 빠지는듯...)

확실히 요즘 나오는건 맛이 괜찮은게 많네요.

 

컵밥류 판매 1위라는

햇반컵반 미역국밥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