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레이더스에 물이랑 계란 사러 간김에

사촌 누나가 추천해준

안주야 양념벌집껍데기도 사서 왔어요.

 


 

 

* 이마트트레이더스 수원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507-1

 


 

 

트레이더스 냉동고에서 찾은

청정원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양념벌집껍데기~!!

 

가격은 520g에 11,480원이네요!!

 

 

 

 

청정원 안주야 양념벌집껍데기

 

물과 하얀 계란, 그리고

양념벌집껍데기만 사가지고 집으로~!

 

트레이더스 갈때마다

맛있어 보이는게 많은데,

혼자 다먹기 힘들어서 사는걸 포기하네요. ㅠ

 

 

 

 

 

청정원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양념벌집껍데기~!

 

1. 국내산 돼지를 엄선하여 만들었습니다

2. 기존 자사 껍데기 제품 대비 두툼하게 잘라 만들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3. 벌집 모양으로 칼집을 내어 양념이 보다

골고루 잘 베어 더욱 맛있습니다.

4. 청정원 안주야 만의 전처리 비법으로 돼지 잡내를 잡았습니다.

 

미리 맛 스포하면

제가 느낀 것과 특징이 비슷하네요. ㅋ

 

 

 

 

양념벌집껍데기 해동 조리 방법

 

해동 방법과 조리 방법도 정리 되어 있었구요.

 

해동은 뜨거운 물이나 전자레인지로 해동하시면 되고,

조리는 에어프라이어와 프라이팬으로 조리하라고 되어 있네요.

 

해동은 프라이팬 조리 시에만 하면 될거 같구요.

에어프라이어는 해동이 필요없어서

전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어요!!

 

 

 

 

 

돼지껍데기를 꺼내보면

이렇게 4개 들어있었구요!!

 

 

 

 

 

뒷면을 보니 돼지껍데기가

벌집을 다 칼집이 나 있었어요!!

 

 

 

 

 

조리방법에 유산지나 종이호일 깔라고 되어있어서

종이호일 깔고 돼지껍데기 2개 넣었어요!!

 

여기서!! 벌집 모양이 아래로 가도록 넣으라고

조리방법에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조리방법 시키는대로

에어프라이어 160도 8분 조리~!!

 

 

 

 

 

8분 후 꺼내보니 뒤로 살짝 말려있고,

중간에 기름? 양념?이 고여있네요.

 

 

 

 

 

벌집모양이 위로 가도록

살짝 뒤집어 주구요!!

 

 

 

 

 

에어프라이어 160도 3분 더 조리해줬어요!!

 

 

 

 

에어프라이어 양념벌집껍데기

 

그럼 조리 완료~!

조리가 참 간단하네요!!

 

 

 

 

양념벌집껍데기

 

가위로 잘 잘라서

접시에 담아주면 먹을준비 끝~!

 

 

 

 

안주야 양념벌집껍데기

 

양념이 잘 베어든 부드러운

벌집 부분 껍데기~!

벌집모양이 잘 보이지도 않네요!!

 

 

 

 

 

뒷부분은 반들반들한 껍데기~!

쫀득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죠. ㅋ

 

 

 

 

혼술 양념벌집껍데기

 

집에서 혼술 몇달을 끊었었는데

껍데기에는 없어서 안될거 같아서

전에 형이 왔을때 사둔

남은 녹색병 하나 꺼냈어요. ㅋ

 

 

 

 

양념벌집껍데기 클리어

 

그래서 양념돼지껍데기로

혼술 클리어 했네요~!

 


 

양념벌집껍데기로 혼술 해봤는데요.

 

누나가 추천해줄 만큼

벌집부분 껍데기는 부드럽고,

양념이 잘 베어들어서 좋았구요.

 

또 반대쪽 벌집이 없는 부분은

돼지껍데기의 식감 제대로 쫀득하니

너무 맛있었네요.

 

양념은 달달하게 되어 있어서

잘 어울리더라구요!!

 

오랜만에 혼술로 맛있게 먹어서

집에서 혼술 안하는거 금지가 풀렸네요. ㅋ

 

사촌누나가 추천해준

청정원 논현동 포차스타일

안주야 양념벌집껍데기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