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장보러 갔다가

저를 뒤돌아보게 만드는 입간판이 있었으니!!

 


 

 

* 이마트트레이더스 수원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507-1

 


 

트레이더스 멘보샤짜장면

 

저를 뒤돌아보게 만든

멘보샤짜장면~!!

 

직화로 구운 돈육을 듬뿍 넣어

식감이 살아있는 짜장면과

새우살이 45%이상 함유되어 풍미가

뛰어난 멘보샤로 구성된 세트

 

영화 <시동> 보고나서

짜장면이 먹고 싶긴 했는데

여기서 짜장면을 볼줄을 생각도 못했네요

 

그리고 TV에서만 보던

멘보샤도 같이 준다고 하니

가던 발길을 붙잡더라구요 ㅋ

 

근데 참 가격도 4,500원이라니 저렴하네요!!

 

 

 

 

트레이더스 포장불가

 

트레이더스 포장불가 메뉴가 있네요

파스타, 스파게티, 짜장면, 리조또 종류는

포장이 안되나봐요!!

 

 

 

 

트레이더스 키오스크

 

키오스크 스낵코너에 있는

멘보샤짜장면 결제했구요!!

 

 

 

 

멘보샤짜장면

 

멘보샤 짜장면~!!

 

잠깐 기다리니 먹음직 스럽게 나왔어요!!

단무지 4개도 한그릇에 그냥 다같이 담아주네요 ㅋ

 

 

 

 

멘보샤

 

일단 멘보샤부터 들어 봤구요~!!

 

 

 

 

멘보샤

 

옆을 보면 중간에는 새우겠죠!!!

 

 

 

 

멘보샤

 

한입 베어물어보면 겉바속촉!!!

진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되어있고

칠리소스와 되게 잘 어울렸어요

 

멘보샤를 트레이더스에서

 처음으로 먹을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맛있게 먹었지만 다른곳에서 안먹어봐서

맛을 비교는 못하겠네요 ㅎㅎ;;

 

 

 

 

짜장면

 

멘보샤부터 먹었으니

단무지를 한쪽에 잘 세워두고

짜장면을 비벼줬구요!!

 

 

 

 

짜장면

 

그리고 단무지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짜장면 빈그릇

 

단무지가 있어서 최대한 발우공양처럼

먹어보려 했으나 꽤 지저분하네요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장보러 갔다가

멘보샤 짜장면을 먹고 왔는데요

 

멘보샤는 처음이라 비교군이 없어서

맛있게 먹었구요 ㅋ

 

짜장면은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그냥저냥 괜찮은 정도였어요

 

그래도 짜장면에 좋은점은

짜장면에 진짜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고기 식감은 좋더라구요 ㅋ

 

딱, 가격 4,500원에 멘보샤와 짜장면을

가성비 좋게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