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킨이 먹고 싶어서

어떤걸 먹어볼까 하다가

오랜만에 60계치킨을 먹어봤어요~!

 


 

 

* 60계 수원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364 157호

 

* 전화번호

031-221-6061

 

* 영업시간

15:00 ~ 23:00

월요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60계치킨 배달

 

열심히 기다려 받은 60계 치킨~!!

가장 맛있는 치킨이 담겨있다네요 ㅋ

 

 

 

 

60계치킨 배달비

 

일부러 60계치킨 홈페이지 들어가서

뭘 먹을까 보는중에

간지순살과 치즈볼이 추천 꿀조합이라더라구요

그래서 꿀조합이라길래 주문해봤어요!!

 

전화로 배달주문했는데

배달비가 2,000원이 있네요!!

 

 

 

 

60계치킨 수원권선점

 

60계치킨은 이영자님이 모델이시죠!!

저는 수원권선점에서 주문했고

방문포장시 2,000원 포장할인이 있네요

 

 

 

 

60계치킨 메뉴

 

60계 치킨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60계 치킨의 장점은 뼈와 순살의 가격이 동일해요!!

순살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 좋죠!!

 

 

 

 

60계치킨 간지순살 치즈볼

 

배달오는걸 쭉 나열해봤는데

뭔가 다양하게 들어있네요!!

 

 

 

 

60계치킨 영자추천 인기메뉴

 

이영자 추천 인기메뉴는

쫀득치즈볼과 고추윙봉, 간지윙봉이라고 하네요

 

요즘 윙봉 메뉴 출시하고 나서

윙봉을 밀어주고 있나봐요 ㅋ

 

 

 

 

60계치킨 쿠폰

 

60계치킨 쿠폰도 있네요

5장 웨지감자, 7장 빠삭치킨(소),

10장 후라이드, 15장 간지치킨이네요!!

 

 

 

 

60계치킨 쿠폰

 

대신 평일만 사용 가능하고

주말 토, 일요일 쿠폰사용 불가네요

 

 

 

 

60계 메이플시럽 마요네즈

 

소스는 메이플시럽과 마요네즈를 줬는데...

메이플시럽은 치즈볼에...? 간지순살에...?

 

어디에 찍어 먹는건지 모르겠어서

그냥 냉장고로 들어갔어요 ㅋ

 

 

 

 

60계 간지순살 치즈볼

 

간지순살과 치즈볼, 마요네즈 소스까지

먹을 준비 끝~!

 

 

 

 

60계 간지순살

 

60계치킨 대표메뉴
특제간장소스와 누룽지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가 일품

 

간지순살의 설명이네요~!!

설명이 너무 맛있게 적혀있네요!!

 

 

 

 

60계 간지순살

 

일단 치킨을 하나 들어보면~!

 

 

 

 

60계 간지순살

 

조금 길쭉한 순살은 닭가슴살이구요!!

 

 

 

 

60계 간지순살 웨지감자

 

웨지감자도 먹어주고~!

 

 

 

 

60계 간지순살

 

조금 뭉툭한 순살치킨도 들어보면~!

 

 

 

 

60계 간지순살

 

이건 다리살이에요~!

60계치킨은 닭가슴살과 다리살이

반반이라 다양한 맛을 즐길수 있어서 좋죠!!

 

 

 

 

60계 치즈볼

 

그리고 치즈볼도 5개~!!

 

 

 

 

60계 치즈볼

 

이 치즈볼 하나가 1,000원이죠!!

들어보면 겉도 말랑말랑한 편이에요!!

 

 

 

 

60계 치즈볼

 

반 갈라보면 치즈가 스멀스멀 삐져나오는데

치즈볼은 두말할 필요없이 맛있긴해요~!!

 

 

 

 

간지순살 마요네즈

 

그리고 다양한 맛을 느끼기 위해

치킨을 마요네즈 찍어먹으면

다른 맛을 느낄수 있죠!!

 

 

 

 

 

혼자 먹는데도 오늘도 역시

깔끔하게 1인1닭으로 마무리했네요~!

 


 

오랜만에 60계치킨 시켜먹었는데요

최근에 치킨은 자극적인 것만 먹다가

이런 단짠 치킨 먹어도 참 맛있네요!!

 

매번 자극적인 것 말고

적당히 단짠 치킨을 찾으시면

간지치킨 시켜드셔보세요!!

 

60계치킨 메뉴 꿀조합

간지순살과 치즈볼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