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을 하고 이미 지하철을 탔고...

뭔가 맛있는게 먹고 싶어서

동네 한바퀴를 돌다가...

 

그냥 뼈다귀해장국 먹으려고 가는 길에

피자가게가 보이길래

포장해가야겠다고 마음 먹었어요 ㅋ

 


 

 

* 비스트로피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938

 

* 전화번호

031-203-8008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비스트로피자 수원직영점

 

비스트로피자 수원직영점~!!

 

바로 옆의 BHC치킨의 신메뉴

블랙올리브치킨 포장하러 갔다가

발견한 피자가게인데

이번에 처음가봤네요 ㅎㅎ;;

 

보시다시피 먹고 갈수 있는 테이블은 없어요

안쪽은 전부 전부 요리하는 곳이에요

거의 배달로 장사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비스트로피자 메뉴

 

비스트로피자 메뉴~!

 

추천은 더블포테이토피자, 페퍼로니피자, 골드고구마피자인데

제 취향은 페퍼로니피자라서 페퍼로니 라지로 주문했어요!!

 

 

 

 

비스트로피자 세트메뉴 사이드메뉴

 

세트메뉴와 사이드 메뉴도 이렇게 있구요

술도 팔고 있네요 ㅋ

 

 

 

 

비스트로피자 방문포장

 

피자가게인데 닭다리 후라이드도 팔고 있었구요

방문포장 시 코카콜라나 스프라이트 중

하나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네요!!

 

 

 

 

비스트로피자 사이즈

 

L사이즈는 13인치 8조각,

M사이즈 10인치 6조각이구요

 

기본 소스는 피클1, 요거트소스1, 파마산치즈1, 핫소스2 구요

방문포장은 음료 대 제공에

쿠폰도 주셔서 5장에 치즈오븐스파게티,

10장에 M피자, 15장에 L피자!!

배달료는 1,000원 있네요

 

 

 

 

비스트로피자 원산지

 

원산지는 이렇게~!!

저는 관심은 없는데...

초고추장 뒤집어진게 시선강탈이네요... ㅎㅎ;;

 

 

 

 

비스트로피자 포장

 

15분정도 기다려서 포장해서 가는중~~

 

 

 

 

비스트로피자 구성

 

피자가 맛있다

맛있으면 비스트로 피자

의 구성~!

 

아까 적혀있는대로

파마산치즈가루, 핫소스2, 피클, 요거트소스와

코카콜라 대와 쿠폰까지네요!!

 

 

 

 

비스트로피자 쿠폰

 

쿠폰은 위에 설명드린 것과 같은데

주말과 공휴일은 사용불가네요

쿠폰 모으고 나면 퇴근하면서 사서 가야겠어요 ㅋ

 

 

 

 

비스트로피자 페퍼로니피자

 

오픈한 비스트로피자의 페퍼로니피자~!!

 

열어보고 색부터 너무 맛있어 보였구요!!

보시다시피 한조각에 페퍼로니가

3.5개 정도 들어간거 같아요!!

한마디로 푸짐하다는거죠!!

 

 

 

 

페퍼로니피자

 

한조각 들어보면 두껍지는 않구요

 

 

 

 

피자 요거트소스

 

그냥도 먹어보고

진짜 궁금했던 요거트소스도 찍어먹어봤어요!!

 

 

 

 

비스트로피자 남은 피자

 

1인1판 할수 있을거 같아서

Large 주문했는데...

5조각 먹고 포기했네요...

그래도 피클과 요거트소스는 다 먹었어요...

 

 

 

 

먹고 남은 피자는 다음날 드세요

 

피자박스에 적혀있다시피

먹고 남은 피자는 다음날 아침에 먹으려구요~!

 


 

퇴근하다가 포장해간

페퍼로니피자가 맛있었던

비스트로피자였는데요

 

사실 외관보고 진짜 기대하지 않고 가서 포장했거든요

근데 상상이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페퍼로니도 푸짐하게 올라간 것도 좋았지만

모짜렐라 치즈의 식감과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물음표였던 요거트 소스도

단짠으로 피자를 먹게 해주는게 괜찮더라구요!!

 

이래서 갈릭디핑소스를 주는게 아니라

요거트소스가 기본으로 나가는구나 했어요!!

 

너무 기대안해서 더 맛있었던

동네 피자가게인 비스트로피자에서

페퍼로니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