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통 메가박스에 영화보러 갔다가

늦은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깡우동에 가서 우동 먹었어요~!

 


 

 

* 깡우동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09-1

아이텐텐빌딩 1층

 

* 전화번호

031-241-3301

 

* 영업시간

평일 11:00 ~ 03:00

주말 17:00 ~ 23:00

 

* 메뉴

우동 7,000원

어묵우동 8,000원

어묵 7,000원

어묵탕 18,000원

 


 

영통 깡우동

 

매운우동 전문점

깡우동~!!

 

여기도 꽤 오래알고 있던 맛집인데

처음에는 맛집이라기보다는

술 마시러 갔으니 술집이었어요!! ㅋ

 

한잔하고 2차로 따뜻한 국물과

한잔하러 많이 갔었거든요

 

혼자 먹고 싶을때에는

주말에 오후에 5시쯤 끝나는걸로

영화보고 오픈시간에 맞춰서

혼자 한그릇도 많이 했던 가게인데

 

평일에는 점심에도 문을 열길래

1시쯤이니 손님이 없겠다 싶어서 갔는데

손님이 꽤 많고 2시까지 계속 손님이 들어오더라구요

 

역시 맛집이었어요!!

 

 

 

 

깡우동 메뉴

 

깡우동 메뉴~!!

 

우동, 어묵우동, 어묵, 어묵탕

메뉴는 4가지로 음료 메뉴가 더 많네요 ㅋㅋ

 

술 마시러가면 한번씩 어묵탕이고

대부분 어묵우동 주문해서 먹어요!!

 

 

 

 

깡우동 사훈

 

여기는 사훈이

"쉬지말고 일하자!"

 

개인적으로는 쉬는것도 필요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만...;;

 

 

 

 

깡우동 어묵우동

 

조금 기다리니 단무지와 함께

매운 어묵우동이 나왔어요~!!

 

아! 맛은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이 있는데

전 중간맛으로 주문했어요 ㅋ

 

 

 

 

깡우동 어묵우동

 

어묵우동에는 기본 우동의

쑥갓, 파, 유부 등에

어묵이 추가된 우동이죠!!!

 

 

 

 

깡우동 어묵우동

 

매운맛은 중간에 양념으로 조절하는거 같아요

양념에 고추씨도 보이네요 ㅋ

 

 

 

 

깡우동 어묵우동

 

추운날씨에 뜨끈하게 국물부터~!

얼큰하게 소주가 땡기는 맛이죠!!

해장도 많이들 하시지만요 ㅋ

 

 

 

 

깡우동 어묵우동

 

그 다음은 조금 얇은 생면~!!

면도 가게에서 직접 뽑았었는데

지금도 뽑으시겠죠...?

 

 

 

 

깡우동 어묵우동

 

그리고 어묵도 맛있게 먹다보면~

 

 

 

 

매운 어묵우동 완식

 

어묵우동과 단무지까지

깨끗하게 맛있게 잘 먹었네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영통에서 집까지 걸어오는 중에

스타벅스 망포DT점에 들러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하고 왔어요~!

 

역시 인기가 많아서 자리도 거의 없고

잔도 없어서 큰잔에 주시더라구요 ㅋ

 


 

정말 오랜만에 깡우동 가서

매운 우동을 먹고 왔는데요

역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점심이든 저녁이든 손님이 많아서인지

동탄과 천안에 분점을 냈고

최근에는 인계동에도 분점을 냈다고 하더라구요

분점은 어떻게 운영되는지 궁금하네요 ㅎ

 

영통에서 한잔하시거나

추운날 뜨끈한 국물을 원하시면

깡우동 가서 한번 드셔보세요!!

단, 대기하실수도 있어요!! ㅋ

 

영통 깡우동에서 매운 어묵우동을

살짝 늦은 점심 혼밥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