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일에 카톡선물로 치킨을 두마리 받았는데

그중에 한마리인 교촌치킨 인기메뉴인

레드콤보와 웨지감자 세트를 주문했어요~!!

 

 

 

* 교촌치킨 곡반정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곡반정동 584-4

 

* 전화번호

031-236-4991

 

* 영업시간

12:00 ~ 24:00

 

 


 

카톡선물로 교촌치킨 주문하기

 

교촌치킨 카톡선물 주문

 

두개의 선물 중 하나는

교촌치킨 레드콤보 웨지감자 세트였구요

 

주문할때는 주문번호가 필요하니 가지고 계셔야되요

이미 사용한거니 주문번호로 주문하려고 하셔도 안되요~!

그래서 모자이크 처리하려다 안했어요 ㅋㅋ

 

 

 

 

교촌치킨 카톡선물 주문

 

교촌치킨은 배달/포장 구성품과

홀 매장 이용시 구성품이 다르네요!!

 

저는 배달 주문할거라

레드콤보 + 웨지감자(200g) + 콜라 겠네요

 

 

 

 

교촌치킨 카톡선물 주문

 

주문은 휴대폰 앱으로 주문해도 된다고 하지만

설치하기 귀찮으니 컴퓨터로 주문했어요~!

 

http://www.kyochon.com/main/

 

위의 교촌치킨 홈페이지 접속해서

우측 상단의 "온라인 주문"으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교촌치킨 카톡선물 주문

 

그럼 로그인 하라고 나오는데

전 따로 가입하기 귀찮아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했어요~!

 

아래에 비회원 주문도 있으니

네이버 아이디도 귀찮거나 없으시면

그거 이용하셔도 될거 같아요!!

 

 

 

 

교촌치킨 카톡선물 주문

 

로그인까지 하면

"주문하기", "최근주문", "쿠폰주문"

3가지가 나오는데 당연히

"쿠폰주문"을 클릭하면 되요

 

 

 

 

 

그럼 아까 카톡선물로 받은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되요~!

 

 

 

 

교촌치킨 카톡선물 주문

 

장바구니에 담은 메뉴를

"주문하기" 버튼으로 주문~!!

 

 

 

 

교촌치킨 배달비

 

주문은 배달주문과 포장주문으로 있는데

배달주문 시 배달료는 2,000원이 추가되요!!

 

그래서 배달비 따로 현금 줘야되나

생각하고 있는데 다음에서 고민해결 되더라구요!!

 

 

 

 

교촌치킨 결제

 

간편결제, 일반결제, 현장결제로

미리 결제도 가능하더라구요

 

삼성페이, 페이코도 되다니

주문하기 좋아졌네요!!

 

결제까지 완료하면 주문 완료~!!

이제 40분 기다리면 끝~!!

 


 

교촌치킨 레드콤보 웨지감자

 

정확히 40분 기다리니

배달이 칼같이 왔네요!!

 

 

 

 

교촌치킨 레드콤보 웨지감자

 

쭉 나열해보면 레드콤보, 웨지감자,

콜라, 치킨무, 스위트칠리소스로

구성되어 있구요~!

 

 

 

 

교촌치킨 레드콤보 웨지감자

 

포장을 벗기면 먹을 준비 완료~!!

 

 

 

 

교촌치킨 레드콤보

 

교촌치킨의 추천메뉴 레드콤보~!!

허니콤보와 레드콤보 2개가 가장 유명하죠!!

 

다리 4개가 위에 있는데

살짝 한쪽으로 쏠렸고...

왼쪽보다 오른쪽이 덜 담긴 느낌인데...

혹시 하나 빼먹은거 아니겠죠...?

 

요즘 하두 빼먹는다는 소리를 들으니

이런 의심하는 제가 밉네요 ㅠㅠ

 

 

 

 

교촌치킨 웨지감자

 

그리고 웨지감자~!!

곁들임으로 웨지감자도 너무 좋죠!!

 

 

 

 

교촌치킨 레드콤보 다리

 

맨 위에 있는 다리로 시작해서

한개 남겨둬서 다리로 마무리해줘야죠~!!

 

평소에는 순살만 먹어서

오랜만에 비닐장갑 꼈네요!! ㅋ

 

 

 

 

교촌치킨 웨지감자

 

중간중간 웨지감자도

스위트 칠리소스에 찍어먹구요~!

 

 

 

 

교촌치킨 레드콤보 봉

 

다리처럼 생긴 봉도 맛있게 먹어주고~

 

 

 

 

교촌치킨 레드콤보 윙 날개

 

윙도 맛있게 먹어주면~!!

 

 

 

 

교촌치킨 레드콤보 웨지감자

 

다 먹어버렸네요!!!

역시 1인 1치킨이 진리인가 봅니다!! ㅋ

 


 

오랜만에 교촌치킨에서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사실 저는 순살을 많이 먹어서

교촌에서 잘 주문하지는 않아요!!

 

레드콤보는 막 맵지는 않고

살짝 매콤하게 질리지 않게 먹을수 있는데요

 

친구가 생일선물로 카톡선물을 보내줘서

허니순살 먹은 이후로

거의 1년만에 교촌치킨 맛있게 먹었네요!!

 

주말에 치킨 한마리로

즐겁게 보내면 좋을거 같아요.

 

카톡선물 받은걸로 배달주문해서

교촌치킨 레드콤보와 웨지감자

맛있게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