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망포역에서 저녁에 친구 만나기로 했는데

약속시간 보다 살짝 일찍 나가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을 혼자 마셔봤어요!!

 

토피넛 라떼와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는

이미 마셔봤고 후기도 이미 포스팅했었죠~!

혹시나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2019/11/08 - [맛집/카페]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메뉴 토피넛라떼 마시기

2019/11/17 - [맛집/카페]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메뉴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 마시기

 

 

 

*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38-23

 

* 전화번호

031-273-8972

 

* 영업시간

평일 07:00 ~ 23:00

주말 08:00 ~ 23:00

 

 

 

 

스타벅스 망포DT점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집에서 가까운 스타벅스로

최근에 여기를 자주가고 있죠 ㅎㅎ;;

 

낮에 가다가 비도 오고 그래서인지

6시쯤인데 많이 어둡네요!!

 

 

 

 

스타벅스 망포DT점

 

저는 들어가면서 사이렌오더로 주문했는데

대기 주문이 없는거 보고 놀랬어요!!

들어가서 보니 자리도 엄청 널널하더라구요!!

 

딱 저녁시간에 와서 그런지

여기 스타벅스에서 사람이 이렇게 적은거

처음 보네요!!

 

그래서 주문한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바로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1층보다는 2층이 뭔가 더 편하더라구요

항상 2층 올라가서 마셔요 ㅋ

 

 

 

 

스타벅스 홀리데이민트초콜릿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초콜릿 음료!!

상큼한 민트향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홀리데이 초콜릿 음료를 즐겨보세요.

 

 

 

 

스타벅스 홀리데이민트초콜릿

 

저녁 퇴근시간이라

차가 엄청 막혀있는 모습과

여유로운 저의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이네요 ㅋ

 

민트하면 호불호가 되게 많은거 같은데

사실 저도 불호에 가까웠기 때문에

이걸 마셔봐야하나 고민을 많이했었는데요

 

고수도 불호였다가 지금은 잘 먹는데 하면서

민트도 익숙해져 보자하면서 주문해봤어요!!

 

첫 한모금의 맛은 민트향이 너무 강해서

'흠...' 이라는 느낌이었는데

마시다보니 민트향이 조금 덜 느껴지면서

초콜릿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러면서 계속 마시다보니

'이거 생각보다 괜찮네'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핫초코나 초코우유 같은거 마시고 나면

원래 텁텁한 느낌이 남았는데

민트 때문인지 텁텁한 느낌이 가시더라구요!!

이래서 민트 초콜릿을 마시는거구나 했어요 ㅋ

 

 

 

 

스타벅스 홀리데이민트초콜릿

 

근데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에서 의문점이...

로즈마리는 왜 올리는건지...

뱅쇼때문에 남는 로즈마리를 올리는 걸까요...?

 

살짝 치워놓고 마셨네요 ㅎㅎ;;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을 마셔봤는데요

 

민트 초콜릿에 대한 선입견 때문에

많이 마셔보지는 않아서

다른 곳과도 비교하기가 어렵네요

 

근데 제 음료로 처음 주문한 민트 초콜릿 음료가

기대감을 너무 낮게 가지고 마셔서 그런지

충분히 만족스러운 맛이었네요!!

 

뭐 물론 민트는 호불호가 강하니까

만족 못하시는 분들도 많을테지만요 ㅎㅎ;;

 

하지만, 저는 너무 맛있게 마셨던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마신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