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톡으로 받은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기프티콘이 있어서 아침에 달달하게 먹으려고 스타벅스 다녀왔어요.

달달한거니 아침 대용으로 칼로리를 채워줬어요. ㅋ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스타벅스 앞에 이제 주차를 못하게 인도를 막아놓았네요.

인도에 주차를 너무 하는거 같더니 결국 주차장 만들어 놓은 곳도 못쓰네요.

 

일단 주문은 자바 칩 프라푸치노 벤티 사이즈로 주문했구요.

1,000원 추가 결제로 별한개 추가로 얻었네요. ㅋ

 

 

 

스타벅스 e 프리퀀시

추가결제 하면서 등록된 카드로 e-프리퀀시도 딱 다 모았네요...

근데 요즘 받을수가 없다고 난리던데... 뭔가 하나 받을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자바 칩 프라푸치노

벤티 사이즈로 주문했더니 정말 큼지막한 자바 칩 프라푸치노네요. ㅋ

중간중간 검은 자바칩이 잘 갈려져 있었구요.

 

 

 

휘핑크림도 듬뿍에 초코드리즐도 많이 올려주셨네요.

기왕 달달하게 먹을거면 정말 달달하게 먹어줘야죠. ㅋ

 

 

 

위의 휘핑크림과 드리즐은 그냥 빨대로 퍼서 먹었구요.

저는 휘핑크림은 그냥 퍼먹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드시는지 궁금하네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꽤나 먹었는데, 자바 칩 프라푸치노는 처음이었는데요.

달달한 것도 너무 좋았고, 갈아놓은 자바칩도 하나씩 씹히는 맛이 좋더라구요.

자바칩 프라푸치노도 딱 제 취향이네요. ㅋ

 

카톡으로 받은 기프티콘으로 아침부터 달달한 자바 칩 프라푸치노 마신 후기였어요~!

 


 

*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67

 

* 영업시간

평일 07:00 ~ 22:00

주말 08: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