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서 TV 보다가 이영자님의 광고에 60계 치킨을 주문했네요.

요즘은 계속 포장해서 왔는데 오랜만에 배달의민족으로 배달 주문으로요. ㅎㅎ

 

전단지도 이영자님이 추천하는 인기메뉴 고추치킨이네요.

저는 여기서 윙봉으로 주문한거죠!!

 

 

 

60계치킨 메뉴

고추치킨과 간지치킨이 인기메뉴네요.

예전 더 매운고추치킨 먹고 저에게는 매워서 6초치킨은 도전도 못하겠고, 고추치킨으로 주문했어요.

 

 

 

배달은 50분 걸린다고 했으나... 20분만에 배달이 왔네요!!

4시 주문해서 4시 20분 도착!!

이거 20분만에 튀겨서 배달까지 올수 있는거 맞겠죠...?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튀긴다고 하는데, 사실 60마리 튀기면 기름이 못 쓸 정도 된다고 말도 많더라구요.

사실이 그렇다면 마케팅을 엄청 잘한거죠. ㅋ

 

 

 

영자추천 인기메뉴는 쫀득 치즈볼, 고추치킨, 간지순살이었구요.

사이드인 치즈볼이 가장 앞에 있네요. ㅋ

 

 

 

제가 주문한 윙봉 말고, 다리가 추가된 콤보도 새로 나왔나봐요.

다리가 들어가서 살이 더 많겠군요. ㅋ

 

 

 

60계치킨 고추윙봉

60계치킨 고추윙봉에는 작은 윙이랑 봉, 웨지감자들만 들어가 있구요.

고추치킨이다 보니 고추씨가 많이 보이네요.

 

 

 

일단 웨지감자부터 하나 먹어줬구요.

웨지감자는 나름 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었구요.

 

 

 

윙도 제 엄지 손가락을 살짝 비교해보시면 작아요...;;

 

 

 

봉도 물론 크지 않았구요...

 

 

 

그래도 마요네즈도 찍어 먹었어요.

 

오늘 뭔가 맛에 대해 표현 하기가 그냥 좀 아쉬웠네요.

고추치킨을 먹은지 오래되서 기억을 못하는건지 오늘은 좀 아쉬운 맛이네요.

 

일단, 윙봉은 너무 작았구요... 혼자 한마리 뚝딱 다 먹었구요...

배달이 20분만에 와서 살짝 의심스럽기지만, 일단 치킨이 따뜻하긴 했구요...

대신 웨지감자는 식감이 좋았고, 윙이랑 봉은 바삭한 맛이 하나도 없었네요...

원래 고추치킨이 이러지 않았던거 같은데, 바삭하지도 않고 고추향은 있지만 매운맛도 하나도 없었구요.

60계치킨 이전까지는 칭찬만 했던거 같은데, 오늘은 너무 아쉬운 맛이었네요.

 

이영자 추천 60계치킨 인기메뉴 고추윙봉 솔직후기였어요.

 


 

* 60계치킨 수원매탄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168번길 68

 

* 전화번호

031-213-2136

 

* 영업시간

평일 09:30 ~ 24:30

주말 09:30 ~ 0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