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에 뭔가 너무 피곤하게 느껴져서 어제는 집에 있다가 치킨 시켜먹고, 오늘도 누워있다가 잠깐 집 앞에 있는 수제버거 가게에 다녀왔어요.

너무 누워있는거 같아서 나가긴 했는데... 길 건너 수제버거 가게네요. ㅋ

 

수원 신동 수제버거, 마일리버거

여기 하나 아쉬운게 12시 오픈이에요...

주말에는 11시30분에 오픈하면 좀더 먹기 좋을거 같은데 아쉽네요. ㅋ

그래서 그런지 12시 딱맞게 들어갔는데, 이미 손님 한명이 와 계셨구요.

손님이 한명인데 엄청 바빠보이시길래 뭔가 했더니, 오픈하자마자 포장 손님이 많더라구요.

 

 

 

마일리버거 메뉴

햄버거 종류는 5가지가 있구요.

처음에 갔을때 마일리버거를 먹고 포스팅을 했었구요.

두번째로 더블치즈버거를 먹었었는데, 포스팅은 안했었어요.

더블치즈버거는 육즙과 치즈향이 풍부해서 저는 좋았는데, 형이랑 조카들은 짜고 그래서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호불호가 조금 있을거 같아요.

어쩌다보니 순서대로 먹고 있는데, 이번에는 트로피칼버거로 주문했어요.

물론 프렌치 프라이와 밀크쉐이크 세트로 주문했구요.

여기오면 항상 밀크쉐이크 먹게 되는거 같아요. ㅋ

 

 

 

매장 안에 테이블은 이렇게 크지 않구요.

사진 오른쪽에 손님이 한분 앉아계셨어요. ㅋ

입구 옆에 보이는 노란색 테이블 같은곳이 버거 다 먹고 셀프로 정리하는 곳이에요.

 

 

 

사이드로 앉으면 이렇게 조리하는것도 보이구요.

제가 주문하자마자 앉은거라 제 트로피칼버거는 올라가지도 않았고, 손님은 한명인데 햄버거가 많은거 보고 바빠보였어요.

감자튀김도 엄청 튀기고, 버거 빵도 많이 굽고 있고, 대신 그릴에 굽는 파인애플은 제거 같았어요. ㅋ

철판에 패티를 한번 굽고, 치즈를 올려서 그릴에 올려서 뚜껑덮고 패티를 두번 굽더라구요.

 

 

 

작은 매장이지만 진동벨을 주셨구요.

 

 

 

수제버거와 밀크쉐이크

트로피칼 버거는 따로 스티커를 안주시네요.

마일리버거나 더블치즈버거는 스티커 주시던데 말이죠. ㅋ

일단 감자튀김이 넘칠듯이 담아줘서 좋구요.

케첩과 물티슈, 티슈까지 잘 챙겨주시네요.

 

 

 

수제버거, 트로피칼버거의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우선 할라피뇨, 소스, 양파, 로메인, 패티와 치즈가 살짝 보이구요.

 

 

 

트로피칼버거

완전 옆에서 쩍어보면, 파인애플과 토마토도 보이구요.

패티 밑에는 마요네즈도 있고, 높이가 장난 아니네요!!

진짜 먹고나면 배부를듯한 비주얼이네요!!

 

 

 

입이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포크로 썰지않고 야금야금 맛있게 버거를 먹었구요!!

파인애플 향이 생각보다 강하지 않고, 살짝 달달함만 주는게 맛있더라구요.

 

예전에 11시30분에 직접 손으로 패티 만들고 계신 모습을 보고 왠지 더 맛있는거 같아요.

여기 소스를 듬뿍 주셔서 뒤로 새는거 조심히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ㅋ

 

 

 

그리고 오늘 좀더 푸짐해 보이는 감자튀김!!

여기 감자튀김도 주문하면 바로 튀기는 거라 따뜻하기도 하지만, 바삭해서 좋아요!!

 

 

 

밀크쉐이크

쉐이크쉑 이후로 수제버거 가게에 밀크쉐이크가 있으면 자꾸 밀크쉐이크를 마시네요.

달달 시원하게 그냥 마셔도 좋지만~

 

 

 

감자튀김 찍어 먹으면 좋더라구요.

대신 초코쉐이크는 별로 였어서 그냥 밀크쉐이크가 가장 좋은거 같아요.

 

 

 

물론 케첩도 찍어 먹었구요.

찍을때 포커스가 뒤로 잡혀 버렸네요. ㅎㅎ;;

 

진짜 집앞에 있어서 자주 갈거 같지만 자주 안가게 되는 마일리버거인데요.

분명 맛은 있는데... 주말에는 11시에서 11시30분쯤 아침겸 점심을 먹는데...

오픈이 12시라 잘 안가는 것도 있고, 퇴근길에 먹고 들어갈까나 주말에 그냥 먹을까 하기에는...

손님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잘 안보이더라구요.

왠지 집앞에 있는데 집에 들고 들어가서 먹고 치우기는 살짝 귀찮구요. ㅎㅎ;;

 

오늘도 11시부터 배가 고팠는데 꾹 참고 12시 오픈에 맞춰서 먹고 왔네요. ㅋ

 

저에게는 집앞에 있는 수원 신동 수제버거 맛집, 마일리버거에서 트로피칼버거와 밀크쉐이크 먹은 후기였어요~!

 


 

* 마일리버거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31-29

 

* 전화번호

031-205-6539

 

* 영업시간

12:00 ~ 20: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