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네에 있는 돈까스? 돈카츠 맛집인 신동카츠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전에 퇴근하면서 히레카츠를 먹고 간적이 있는데, 치즈카츠가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퇴근길에 또 들러서 먹고 집에 들어갔어요.

 

신동카츠

동네에 있는 맛집인 신동카츠는 신동카페거리에 있구요.

평일이든 주말이든 지나다니다 보면, 항상 사람이 많은거 같아요.

가게가 작은것도 있겠지만요. ㅎㅎ

 

제가 갔을때에는 2테이블, 손님 4명 계셨었는데, 제가 들어가서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가득차더라구요.

저처럼 혼자오신 손님도 2분이나 계셨구요. 혼밥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코로나 이후로 손소독 후 가게에 들어가야 하구요.

음식이 나올때까지는 마스크를 써달라고 요청하시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깐깐하게 유지하는 것도 필요한거 같긴해요.

 

 

 

신동카츠 메뉴

신동카츠는 처음 생겼을때 보다 메뉴가 많이 늘어난거 같구요.

메뉴도 로스카츠, 히레카츠, 치즈카츠만 계속 유지하시는 느낌이 강하네요. 

카레에 부타동, 브런치 우동, 떡볶이, 유부초밥까지 메뉴가 다양하네요.

 

제 옆에 혼자 오신분은 카츠산도와 눈꽃 치즈 떡볶이 주문하시더라구요.

간단하게 그렇게 먹고 가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이곳은 저온조리법으로 음식 나오는데 15~20분 정도 걸린다고 양해를 구하구요.

저온에서 조리한다니 기다려야죠~! ㅋ

 

 

 

테이블에는 연겨자와 히말라야 소금, 샐러드소스가 있구요.

지난번에도 샐러드 소스를 돈까스 소스라고 착각했는데...

이번에도 또 순간 돈까스 소스라고 생각했네요. ㅋ

 

 

 

물은 생수병과 종이컵을 주시구요.

한번씩 물병 안씻어서 더럽다는 곳을 보면, 생수가 확실히 깔끔한 느낌은 들죠.

 

 

 

전에는 테이블석에 앉았었는데, 이번에는 바 자리로 앉았구요.

바 자리가 4자리 정도 되고, 바 자리 있어서 혼밥하기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ㅋ

 

 

 

신동카츠 치즈카츠

신동카츠의 치즈카츠는 이렇게 나오구요.

전반적으로 비주얼부터 좋아요!!

 

 

 

기본반찬으로는 단무지와 깍두기를 주시구요.

 

 

 

밥에는 후리카게를 꽤나 많이 뿌려주시네요!!

 

 

 

치즈카츠

비주얼 대박 치즈카츠는 치즈카츠와 양배추, 돈까스 소스가 나오구요.

 

 

 

치즈카츠의 치즈가 흘러서 넘치려고 하네요!!

치즈가 진짜 듬뿍인거 같아요!!

 

 

 

다른 블로그를 따라 치즈를 늘려보는데 잘 늘어나기도 하고 푸짐해보이기도 하네요.

 

 

 

치즈카츠를 들어보면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구요.

 

 

 

소금도 있고, 연겨자도 있지만 치즈카츠는 그냥 돈까스 소스가 가장 나은거 같아요.

전에 히레카츠 먹을때는 히말라야 소금과 돈까스 소스 반반으로 먹었었는데, 치즈카츠는 돈까스 소스가 나은거 같아요.

 

 

 

한입 베어물어서 보면 치즈가 계속 흘러 넘치구요.

고기 살짝 보이시나요?

얇게 고기가 들어가서 식감이 진짜 부드럽게 맛있더라구요!!

예전에 얇은 고기 여러겹 쌓아서 만드는 카츠도 팔았었는데, 그 방식으로 치즈카츠를 만든거 같아요!!

 

치즈카츠 거의 냉동 같은것만 먹어보다가 요즘 유행인 누워있는 치즈카츠를 처음 먹어봤는데,

이거 부드러우면서 고소하면서 너무 맛있었네요!!

 

그리고 맨날 사진으로 보면 4덩이만 나와서, 저게 먹고 배가 부를려나... 먹고 뭔가 더 먹어야하려나 고민이 됐었는데,

생각보다 먹고나서 치즈 때문인지 고기 때문인지 허기가 지지 않더라구요.

이웃 블로그분의 치즈카츠 후기를 보고 생각보다 배가 부르다는걸 보고 용기내서 먹었는데, 충분했어요. 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던 수원 영통 맛집, 신동카츠에서 치즈카츠 먹은 후기였어요~!

 


 

* 신동카츠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65-25

 

* 전화번호

070-4320-8889

 

* 영업시간

11:30 ~ 20:30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평일 15:00 ~ 17:00

주말 15:00 ~ 16: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