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은 일찍했고, 집에 들어오는 중에 친구가 연락와서 치맥한잔하자고 해서 집앞에 치맥하러 나왔어요.

동네에 교촌치킨, 깐부치킨도 있지만... 새로생긴 펀비어킹에 가봤어요~!

(충만치킨 없어져서 아쉽네요... ㅠㅠ)

 

펀비어킹 신동카페거리점

새로생긴 펀비어킹 신동카페거리점이구요.

일찍 갔더니 손님이 두 테이블에만 있었지만, 좀더 어두워지니 가게가 가득차더라구요!!

1차보다는 2차로 많이 오시나 봐요. ㅋ

 

 

 

펀비어킹 메뉴가... 엄청나게 많아요...;;

 

조금 요약을 해보자면...

 

펀비어킹은 색다르게 소맥타워와 맥주타워도 있구요.

신메뉴로는 새우살타워링, 칼스버그 신규런칭을 했구요.

 

오후 7시까지는 해피타임으로 후라이드나 양념치킨이 10,000원!

순살은 1,000원 추가고, 반반은 12,000원이에요.

 

다른 치킨 메뉴도 많고, 피자 메뉴도 많아요!!

하나씩 보시면서 당기는거 드시면 될거 같은데... 선택하시기 쉽지는 않은거 같아요...;;

저희는 치맥하러 갔고, 해피타임으로 치킨 할인하니까 반반 순살로 주문했어요.

 

 

 

매장이 이렇게 조용한데 말이죠...

어둑해지니 사람이 가득차는 가게더라구요...;;

 

 

 

치맥하러 갔으니 생맥주부터~!

맥주타워를 주문할까 했으나, 그래도 생맥이 좋을거 같아서 생맥으로 주문했어요.

 

 

 

팝콘

기본안주로는 팝콘을 주는데요.

영화 보면서도 팝콘은 잘 안먹어서 팝콘 진짜 오랜만에 먹는데 맛있더라구요.

특별한건 아닌데 오랜만이라 더 맛있었나봐요. ㅋ

 

 

 

펀비어킹 순살치킨

펀비어킹 순살치킨은 양이 좀 아쉬워 보이네요... ㅎㅎ;;

대신 구성이 후르츠에 샐러드 주는게 특이하더라구요.

 

 

 

펀비어킹 순살양념치킨

달달한 순살 양념치킨도 먹구요.

 

 

 

펀비어킹 순살 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 순살치킨도 먹는데, 뭔가 특이한 맛은 없는 평범한 순살치킨이었어요.

대신 해피타임에 가면 10,000원에 먹을수 있다는 점이 좋네요.

 

 

 

페퍼로니 페스츄리 피자

페퍼로니 매니아를 위한 펀비어킹의 혼을 담은 피자

 

치킨은 특별한게 없지만 간단하게 먹기 좋았지만... 역시 양이 살짝 적어서 피자를 주문했구요.

피자의 시그니처 메뉴로 불고기 페스츄리 피자와 페퍼로니 페스츄리 피자 중에 전 페퍼로니가 좋아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일단 비주얼이 엄청나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갈릭디핑 소스 주는것도 좋구요. ㅋ

 

 

 

페퍼로니 페스츄리 피자

네모로 나오는 화덕피자의 경우 도우가 씬으로 얇게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주문해놓고 보니 비주얼이 되게 독특해요.

 

 

 

도우가 페스츄리로 되어 있고, 흰색은 아마 슈가파우더 뿌린걸꺼에요.

하얀가루 먹어보니 달달했거든요. ㅋ

 

 

 

하나 들어서 먹어보면 치즈가 주욱 늘어나는데 좀 적어보이네요.

그래도 치즈가 생각보다 씹히구요.

토마토소스와 페퍼로니가 듬뿍이라 맛있고, 빵 끝은 페스츄리라 바삭하고 달달하면서 맛있어요!!

 

치맥하러 갔는데 페퍼로니 페스츄리 피자 때문에 피맥에 빠졌네요.

물론 마약왕갈비치킨이나 다른 다양한 추천 치킨은 안 먹어봐서 모든 치킨이 맛없다고 할수는 없지만...

일단, 피자는 맛있었으니까요. ㅋ

 

동네에 있는 펀비어킹에서 치맥도 하고, 색다른 페퍼로니 페스츄리 피자로 피맥한 후기였어요~!

 


 

* 펀비어킹 신동카페거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19

 

* 전화번호

031-206-0292

 

* 영업시간

16:00 ~ 0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