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 하면서 뭔가 간단한거 말고 먹고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피자로 결정했어요.

피자도 종류가 많으니까 뭘 먹을까 하다가...

그냥 간단하게 피자마루에서 포장해서 집에 왔네요.

 

피자마루 수원권선점

피자마루 수원권선점은 매탄권선역 내리면 10분 안걸려서 올수 있구요.

지하철 내리면서 전화로 포장주문하면 좀만 기다리면 바로 나온 피자를 받을수 있어요.

 

 

 

피자마루 메뉴

피자마루 메뉴는 6,900원부터 19,900원까지 다양하게 있구요.

메뉴가 많아서 항상 고민이죠.

사실 전에 피자마루 골드문피자 먹고 쓴 후기에 시카고 피자가 맛있다는 추천 댓글 보고...

시카고 피자 먹으려고 했는데, 신메뉴 있길래 신메뉴 부터 먹어봤어요.

 

 

 

피자마루 신메뉴 마루파이브

고소하고 쫄깃쫄깃한 오징어 먹물도우,

페퍼 스테이크, 달콤한 치즈콘, 짭조름한 페퍼로니,

베이컨 포테이토, 매콤한 불닭

 

사진과 설명만 봐도 당기지 않나요?

저는 당겨서 메뉴를 바꿨네요. ㅋ

 

 

 

그리고 포장한 피자를 열심히 집에 들고 왔구요.

집에 캔맥주 하나 남은게 있어서 따로 음료나 이런건 주문안했어요.

 

 

 

피자마루 신메뉴 마루파이브

일단 피자박스를 오픈했는데 주문 잘했다는 생각이 팍팍 드네요!!

페퍼로니부터 토핑이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요!!

 

 

 

좌측 상단부터 불닭, 베이컨 포테이토, 페퍼로니, 콘치즈, 페퍼 스테이크 였구요.

각각 모두 너무 매력있는 토핑이었구요.

 

 

 

일단 불닭 부터 들었는데, 피맥 할때 8조각 보다는 네모로 자르는게 좋은데,

마루파이브는 네모로 잘라주셔서 좋았구요. 총 20조각으로 잘라 주셨어요.

 

 

 

도우는 위의 설명과 같이 오징어 먹물 도우인데, 오징어 먹물도우라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바삭하면서 안에는 쫄깃한게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맥주 한캔 하며 맛있게 먹었네요!!

 

피자마루 신메뉴 마루파이브는 인기있는 토핑 5가지라고 했는데, 5가지 토핑 모두 매력 있었구요.

개인적으로는 간단하게 피맥하기 너무 좋은 피자로 추천드려볼게요!!

가격도 16,900원으로 크게 비싸지 않구요. 토핑도 풍성하구요. ㅋ

 

맛있게 먹었던 피자마루 신메뉴 마루파이브 후기였어요~!

 


 

* 피자마루 수원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242번길 15

 

* 전화번호

031-267-1582

 

* 영업시간

10:30 ~ 22: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