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스터치 치킨콤보세트가 나왔다고 광고가 보이길래 간단하게 점심 먹으러 다녀왔어요.

인기 치킨메뉴와 대표 버거 메뉴를 합쳐놓은 메뉴더라구요. ㅋ

 

맘스터치 수원권선점

아침겸 점심이라 거의 오픈시간 11시에 맞춰서 갔네요.

갔는데 11시가 이른시간인지 들어오는 손님도 많지 않고, 배달도 많지는 않더라구요. ㅋ

 

 

 

맘스터치 메뉴

맘스터치 버거, 치킨, 사이드 및 음료 메뉴는 이렇게 많구요.

맘스터치 버거 종류는 많이 먹어봤는데, 치킨 메뉴는 많이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ㅎㅎ

 

 

 

맘스터치 치킨콤보세트

요즘 광고하는 치킨콤보세트구요.

강정콤보 세트가 3종류이고, 치킨콤보 세트가 2종류네요.

혼밥하는 제가 먹을수 있는 메뉴는 하나인거 같네요.

 

 

 

키오스크에서 저는 싱글강정콤보 주문했어요~!

싱글강정콤보에서 케이준강정을 500원 추가하면 찜햇닭이나 치파오 치킨으로 변경 가능하더라구요.

근데 케이준강정을 안 먹어봐서 먹어보려고 변경은 안했어요.

맘스터치에서는 간장마늘치킨만 먹어봤는데, 찜햇닭이나 치파오 치킨도 먹어보고 싶네요.

 

 

 

맘스터치 싱글강정콤보

케이준강정 + 싸이버거 + 바삭크림치즈볼 + 콜라

 

오랜만에 감자튀김이 빠진 버거세트를 먹어보네요.

감자튀김이 빠졌지만... 칼로리는 더 높을거 같네요. ㅋ

 

 

 

우선 역시 먹어보는건 버거 부터~!

저는 버거 세트는 항상 버거부터 먹어요!!

 

 

 

싸이버거

매콤한 통다리살 패티가 통째로~양파와 양상추가 조화를 이루는 맘스터치 시그니처 버거

 

싸이버거는 위의 설명처럼 맘스터리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버거죠.

매콤하지만 겉바속촉의 통다리살 패티도 매력적이고, 양상추가 푸짐하게 들어간것도 매력적이죠!!

 

 

 

높이가 너무 높아서 좀 눌러도 한입에 먹기 힘든 버거죠. ㅋ

맛은 물론 있구요!!

 

 

 

케이준강정

바삭바삭한 순살강정과 가래떡의 매콤달콤한 환상적인 조화!

 

케이준 강정은 싱글로 순살강정 6개와 떡이 6개 들어있었구요.

 

 

 

겉이 바삭한 강정이라 매콤달콤하게 맛있었구요.

 

 

 

강정에 있는 가래떡도 물론 너무 맛있죠!!

 

 

 

바삭크림치즈볼

달콤한 치즈의 풍미를 바삭하고 쫀득하게 즐기는 치즈볼

 

전에 간장마늘치킨 먹을때 먹어본 바삭크림치즈볼은 2개 들어있구요.

 

 

 

겉은 바삭하면서 안에는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서 달달하게 너무 맛있어요!!

 

 

요즘 맘스터치에서 광고하는 치킨콤보세트 중 싱글강정콤보를 먹어봤는데요.

역시 대표 메뉴들만 모아서 세트를 만들어 놓은 만큼, 싸이버거, 케이준강정, 바삭크림치즈볼 모두 맛있게 먹었네요.

버거 세트로 꼭 감자튀김이 아니라 이런 세트 메뉴도 꽤나 좋네요.

 

맛있게 먹은 맘스터치 치킨콤보세트 중 싱글강정콤보 후기였어요~!

 


 

* 맘스터치 수원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242번길 18

 

* 전화번호

031-226-8582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