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는 바로 옆에 살아서 자주가던 서울24시감자탕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집앞에도 감자탕 가게가 있지만, 가게마다 맛이 다르니 오늘은 서울24시감자탕이 당기더라구요. ㅋ

 

망포 서울24시감자탕해장국

망포역 근처에 있는 서울24시감자탕해장국이구요.

여기 꽤나 맛집이라 손님도 꽤나 많은편이에요.

가족끼리 오기도 좋은건, 2층과 3층에는 아이돌이 놀만한곳도 있다더라구요.

전 아이가 없어서 1층에서만 먹어봤어요. ㅋ

 

애매한 시간인 오후 4시30분에 가서 뼈해장국 먹는데, 가게에는 손님이 거의 없었어요.

하지만, 포장하는 손님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거짓말 조금 보태서 쉬지않고 계속 감자탕 중자 포장해가시더라구요.

 

 

 

1층 가게 내부는 입식 테이블로 되어 있구요.

가게가 보이는 곳이 다가 아니라 어항 넘어서 또 자리가 있어요.

2층과 3층은 좌식이라고 듣기만 했어요. ㅋ

 

 

 

가게에 붙어있는데 갓 잡은 신선한 국산 목우촌 생돼지, 직접 담근 묵은지, 깍두기, 겉절이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위에서 이야기했던 2층 놀이방 이용하라는 문구도 있구요. ㅋ

 

 

 

서울24시감자탕 메뉴

메뉴판이 있는데... 메뉴 앞에 손님이 있어서 못 찍고...

다른쪽은 제 자리에서 가려져서 찍을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계산서로 찍어봤어요.

저는 혼밥이라 뼈해장국 하나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겉절이, 깍두기, 고추장아찌가 나왔구요.

개인적으로는 고추장아찌, 겉절이, 깍두기 모두 좋아해요.

근데 가끔 여기도 김치가 익을때가 있을때에는 제 취향은 아니에요. ㅎㅎ;;

 

 

 

뼈해장국

팔팔 끓는 뼈해장국도 나왔구요.

푸짐한 뼈 위에 우거지가 올라가 있어요.

푸짐한게 잘 안보이는데...

 

 

 

뼈해장국

뚝배기 위에 고기와 우거지가 올라간게 보이시나요? ㅎㅎ

여기 그냥 맛도 있지만, 양도 푸짐해서 좋아요!!

 

 

 

뼈를 하나 들어봐도 살이 가득 붙어 있구요.

 

 

 

살짝 뜯으면 부드러운 고기가 맛있어요!!

 

 

 

평소에는 해장국 위에서 반은 뼈를 바르고 반은 먹는데, 오늘은 뼈를 모두 덜어봤구요.

뼈는 총 4개로 정말 푸짐해요!!

 

 

 

고기를 잘 발라서 소스 찍어 먹기도 하구요.

 

 

 

반은 다시 국물에 담궈서 밥을 말아서 먹을때 같이 먹어줘야죠!!

 

 

 

밥을 말아서 고기랑 먹으면 참 맛있죠!!

 

 

 

그래서 한 뚝배기 제대로 먹었네요.

 

 

 

저는 자판기 커피를 안먹어서 안 찍었는데, 고객을 위해 페브리즈도 준비한 센스도 좋구요~!

물론 저는 집으로 갈거라 안 뿌렸어요. ㅋ

 

 

서울24시감자탕 가게에서 좀 특이했던 점은 평소에 사람이 진짜 많은데요.

코로나 때문인지 다들 전부 포장손님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코로나 진짜 조심하는게 보기 좋았어요.

저는 먹고 갔지만요... ㅎㅎ;;

 

예전에 많이가던 망포 감자탕 맛집, 서울24시감자탕에서 오랜만에 뼈해장국 먹은 후기였어요~!

 


 

* 서울24시감자탕해장국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85

 

* 전화번호

031-206-2324

 

* 영업시간

00:00 ~ 24:00

연중무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