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뭔가 맛있는 피자를 먹고 싶어서 피자헛, 도미노, 미스터, 파파존스, 피자알볼로 중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피자알볼로의 신메뉴겸 인기메뉴인 팔자피자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팔자피자는 최근에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자주 나와서 익숙하기도 하구요. ㅋ

 

주문은 배달의민족으로 피자알볼로 신영통점에서 주문했구요.

피자알볼로 별점이 엄청나게 높네요.

 

 

 

피자알볼로 메뉴

메뉴가 다양하게 있지만 사실 먹어본 피자는 많지 않네요.

예전에 먹은건 제가 주문안해서 기억 안나고, 그나마 최근에 먹은건 어깨피자 두번정도 먹었네요.

어깨피자도 9가지 맛인데 사각형으로 잘려있어서 맥주안주하기 참 좋았는데 말이죠. ㅋ

 

 

 

배달의민족에서 표시하고 있는 피자알볼로 대표메뉴에 팔자피자와 어깨피자가 둘다 있네요.

같은 곳을 엄청 자주 주문하지 않으니 인기 대표메뉴나 신메뉴를 많이 먹는거 같아요.

 

 

 

팔자피자는 8가지 토핑,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있구요.

그라노파다노 치즈로 풍미를 더한 조각마다 새로운 맛의 피자라고 하네요.

 

 

 

배달은 생각보다 빨리 왔구요~!

 

 

 

청양고추로 만든 핫소스와 갈릭디핑소스를 주네요.

갈릭디핑소스가 기본으로 2개 주는게 너무 좋네요. ㅋ

 

 

 

우리 농산물로 만든 계절피클이라는데 맛의 보통의 피클과는 달랐어요.

맛이 보통의 피클 맛이 많이 나는데, 그것보다 오이 맛이 강한거 같아요.

 

 

 

배달의민족 리뷰 이벤트로 윙 4조각도 받았구요.

리뷰 이벤트도 여기는 맛있겠다라고 생각하는 곳만 리뷰 이벤트 참여해요.

거짓말로 맛있다고 하고 싶지는 않거든요.

그래서 블로그도 아직 돈이나 음식을 제공 받은적은 없어요.

 

 

 

피자알볼로 따로 TV광고를 본적은 없는거 같은데, 이병헌 배우님이 광고모델이셨군요.

이병현 배우님이 피자박스에만 나오는 건지 궁금하네요. ㅋ

 

 

 

피자알볼로 팔자피자

피자박스를 열자마자 비주얼이 진짜 대박이네요!!

팔자피자의 8가지 토핑 모두가 빽빽하게 올라가있네요!!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 피자도 한조각에 페퍼로니가 9개나 올라가있네요.

페퍼로니 피자는 아는 맛인데 맛있는 아는맛이죠!!

 

 

 

단호박 피자

처음에 이건 무슨 토핑인가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먹어보니 단호박 피자인걸 바로 알겠더라구요.

단호박 자체도 맛있는데, 여기서 더 인상적인 맛은 구운 아몬드가 진짜 고소하면서 향이 좋더라구요.

 

 

 

새우 피자

새우 피자를 주문해도 한조각에 한마리만 올라가는데, 여기는 한조각에 두마리나 올라가있어요.

탱글한 새우 맛도 다들 아는 맛있는 맛이죠!!

 

 

 

할라피뇨 피자

이건 비주얼부터 되게 색다른 할라피뇨 피자였네요.

평소에 할라피뇨가 맵다는 생각을 별로 안했었는데, 할라피뇨 특유의 매운맛이 올라오는게 색달랐어요.

매운거 못 드시는 분은 자제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불닭 피자

불닭 토핑 올라간 피자도 치즈가 거의 안보일정도로 불닭이 도우에 가득 올라가있네요!!

불닭 피자도 다른 불닭 피자와 같은 맛이지만 토핑의 양이 달랐어요. ㅋ

 

 

 

옥수수 피자

최근에 저렴하게 나온 옥수수 피자도 토핑하나에 올라가 있네요.

보통 옥수수 피자도 옥수수가 이렇게 많이 올라가지는 않는데, 진짜 통으로 올라간 느낌이네요.

옥수수 씹히는 식감도 좋고, 아까도 이야기한 구운 아몬드도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베이컨 피자

베이컨 피자도 참 익숙한데, 토핑의 양이 많아서 좋았구요.

 

 

 

파인애플 피자

하와이안으로 파인애플 피자를 좀 먹긴했는데, 이렇게 파인애플만 가득인 피자는 처음이네요.

달달한 파인애플 피자가 호불호가 좀 있는거 같은데, 저는 좋아해서 상관없었구요.

단, 파인애플 먹는다고 깨물었는데 파인애플 즙이 튈수도 있으니 조심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요.

 

 

 

주로 토핑에 대해서만 썼는데, 도우가 얇은 도우인데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피자알볼로 팔자피자는 8가지 맛으로 맵단짠 모두 있어서 다양하게 너무 맛있었네요.

모든 토핑이 가득이라서 더 좋았구요.

 

하나 걱정되는건 같이 먹을때에는 다양하게 먹지 못할거 같네요.

저는 혼자 먹어서 모든 맛을 다 즐길수 있었지만, 같이 먹으면 반은 맛보지 못할테니까요. ㅋ

 

피자알볼로 신메뉴겸 인기메뉴 팔자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 피자알볼로 신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36

 

* 전화번호

0507-460-3771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