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영통 나간김에 집에 돌아오는길에 가마로강정에서 닭강정을 포장해서 왔어요.

예전에는 망포역 근처 살아서 망포에 있는 가마로강정 포장해서 많이 먹었었는데, 이사하고는 몇년만에 먹는거 같아요.

가마로강정 저렴하기도 하고 가볍게 먹기 좋은데 집근처에 없는게 아쉽네요. ㅋ

 

영통 가마로강정

망포에 있는 가마로강정은 많이 갔는데, 영통 가마로강정은 처음이네요.

맨날 망포에서 포장해서 걸어갔는데, 더워서 포장해서 지하철 타고 가려고 여기서 포장해갔어요. ㅋ

 

 

 

가마로강정 메뉴

오랜만에 와서 그런가 메뉴가 많아진거 같아요.

청양마요강정에 국물떡볶이도 판매하고 있네요.

 

 

 

가마로강정 메뉴

내부에 들어와서 메뉴를 보니 포장가격과 배달가격이 다르네요.

저 같은경우는 무조건 포장해서 먹을거 같아요.

일단 역시 가마로강정의 인기메뉴는 매콤달콤반반이니 반반으로 닭강정 포장주문했어요.

 

 

 

가게를 슬쩍보니 2인 테이블 3개라 먹고 갈수도 있나보군요.

대기 의자도 4개 있었구요.

 

 

 

금방 포장해서 지하철 내려가는 중~!

냄새 퍼져서 민폐일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냄새가 안퍼져서 다행이었어요.

 

 

 

가마로강정 대로 주문하면 이 박스에 담아 주구요.

많이 크지는 않지만 다른 치킨에 비하면 저렴하기도 하니까요.

 

 

 

매콤달콤반반 닭강정

음... 닭강정 박스를 열어도 양이 많아 보이지는 않는군요. ㅎㅎ;;

뭐 무게 재면서 넣던데 아마도 정량이겠죠...?

 

 

 

달콤 닭강정도 일단 소스가 잘 코팅이 되어 있구요.

 

 

 

매콤 닭강정도 물론 양념 코팅이 잘되어 있네요.

 

 

 

달달한 달콤 닭강정부터 먹었구요.

달달한 닭강정 맛있기는 한데, 달콤 닭강정만 크기를 대로 주문하면 살짝 물릴거 같긴하더라구요.

 

 

 

그래서 인기메뉴가 매콤달콤반반 인가봐요.

달콤한 닭강정 먹고 많이 맵지 않은 매콤한 닭강정 먹으니 맛이 초기화 되면서 계속 먹을수 있더라구요.

 

 

 

물론 중간중간 달콤이든 매콤이든 들어있는 떡도 먹어주면 참 맛있구요. ㅋ

 

오랜만에 가마로강정에서 닭강정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인기메뉴에는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매콤이든 달콤이든 하나만 주면 뭔가 물릴거 같은 느낌인데, 반반으로 주문해서 번갈아 먹으니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

 

오랜만에 가마로강정에서 매콤달콤반반 닭강정 포장해서 먹은 후기였어요~!

 


 

* 가마로강정 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569

 

* 전화번호

031-203-8582

 

* 영업시간

11:30 ~ 22: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