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점 나가기 부담스러워지니 배달이 점점 많아지네요...

오늘도 치킨을 먹으려는데 새로운게 없나 보다가 기발한치킨이란게 있어서 주문해봤어요.

 

배달의민족으로 치킨가게를 검색했구요.

제가 주문한곳은 기발한치킨 권선점으로 배달팁이 0원부터 2,000원까지 있는데, 저는 2,000원이었어요.

대신 할인쿠폰이 있어서 1,000원 할인받기는 했어요. ㅋ

 

 

 

배달의민족에 나오는 대표메뉴는 기발한 헐크 치킨이 맛있어 보이지만, 저는 순살이 좋아서요.

대표메뉴 가장 마지막에 있는 신메뉴 헐크순살치킨으로 주문했어요.

 

 

 

헐크순살치킨은 기본은 후라이드, 양념, 어니언, 간장인데, 간장치킨을 마늘치킨이나 파닭으로 변경 가능하네요.

저는 왠지 간장이 가장 위에 있으니 고민하다가 기본 간장으로 주문했어요.

 

 

 

배달의민족 리뷰이벤트로 떡볶이 매운맛, 소떡소떡 2개, 음료사이즈업 중 하나 선택할 수 있었구요.

전 떡볶이 매운맛으로 리뷰 신청했어요.

 

 

 

미리 퇴근하면서 지하철에서 주문했기 때문에 조금 기다리니 바로 배달이 왔구요.

 

 

 

기발한치킨 메뉴

기발한치킨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요.

여기서 가장 궁금한건 단호박치즈불닭순살치킨이네요.

이름 자체가 왠지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비닐봉지에는 리뷰이벤트로 보내주신 떡볶이와 치킨무 작은거, 펩시 콜라캔, 소금과 치킨양념, 케첩과 젓가락을 주셨구요.

요즘 젓가락 안주는데 많던데 이곳은 주네요.

 

 

 

치킨박스도 오픈해서 먹을준비 완료~!

 

 

 

우선 떡볶이부터 하나 먹어봤는데요.

떡은 쌀떡이었구요. 300g 이라고 하더니 리뷰 이벤트로 주는 떡볶이 양이 많더라구요.

 

 

 

기발한치킨 헐크순살

기발한치킨의 헐크순살을 보면 사실 감자퀴김만 엄청 많아 보이고, 치킨의 양은 적어보여요.

 

 

 

우선 얼핏봐도 이것만 보이는 감자튀김의 양이 엄청 많았구요.

 

 

 

크리미한 어니언 치킨도 있구요.

 

 

 

양념치킨도 있구요.

 

 

 

간장치킨도 있어요.

 

사진 찍다보니... 분명 4가지 맛으로 주문했는데 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뭐지 하다가~

 

 

 

감자튀김 밑은 파보니 후라이드 순살 치킨이 나오더라구요.

감자튀김이 많기도 했지만 아래에 후라이드 치킨 때문에 더 많이 보였던거 더라구요.

 

 

 

떡볶이

떡볶이 매운맛이라더니 매워서 치킨 먹으면서 살짝 느끼해지면 먹기 너무 좋았어요.

대부분 떡볶이에 떡만 들었는데 어묵이 들어있는 것도 좋구요.

 

 

 

크리미한 어니언 치킨은 아래에 크림소스 같은 소스가 있었구요.

저는 양파를 좋아하니 달달한 양파향이 많이 나는게 맛있더라구요.

 

 

 

양념 순살치킨은 그냥 양념 순살치킨이었어요.

다들 아는 맛일거 같아요. ㅋ

 

 

 

간장치킨은 사실 비주얼에서 별로 기대가 하나도 안되었었는데요.

사실 맛에는 엄청난 반전이 있더라구요.

이게 표시는 안되어있는데, 고추 다진 간장 양념인지 살짝 매운 양념이라 맛있더라구요.

너무 매운거 말고 살짝 매운거 좋아하는데 이게 킬링 포인트였어요!!

 

 

 

중간중간 감자튀김도 먹어주구요.

바삭하면서 두툼한 감자튀김이었어요. 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후라이드~!

이건뭐 내키는대로 어니언 소스나 양념, 소금에 막 찍어먹었구요.

하나 아쉬운건 간장 양념은 그냥 치킨에만 발려있어서 따로 찍을수는 없었어요. ㅋ

 


 

새로운 치킨 가게, 기발한치킨에서 헐크순살치킨을 먹어봤는데요.

4가지 맛으로 익숙한 맛일수도 있는데, 그 익숙한 맛이 가격대비 양이 많은거 같아요.

물론 생각지도 못하게 간장 양념에 훅 넘어갔지만요.

 

일단 먹고... 내일 점심에 도시락으로 좀 포장했는데도 남았네요...

퇴근하고 저녁에 또 먹어야할거 같아요...

작은 치킨은 1인1치킨 되는데... 떡볶이와 감자튀김 때문인지 양이 더 많게 느껴지네요.

 

기발한치킨, 4가지 맛의 헐크순살치킨 먹은 후기였어요~!

 


 

* 기발한치킨 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지로 74

 

* 전화번호

031-234-5229

 

* 영업시간

15:00 ~ 03: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