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에 평소와 같이 일찍 일어났는데, 재택근무라... 집에 먹을게 없어서 맥도날드에서 맥모닝 포장해서 왔어요.

아침 7시라 사람 없겠지 하면서 마스크 쓰고 운전해서 포장해왔어요.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집에서 가장 가까운곳은 수원망포DT점이에요.

드라이브 스루도 있는데, 뭘 먹을지 고민하면서 갔던거라 메뉴보고 결정할거라 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코로나 생각하면 드라이브 스루가 낫긴했을거 같아요.

 

 

 

내부에는 이렇게 키오스크와 제품 받는 곳으로 구분되어 있고, 요즘 주문은 다 키오스크에서 하고 있죠.

내부에는 드시는 손님은 3명 계셨고, 포장 손님이 꽤나 많으시더라구요.

2층은 아직 오픈을 안했는지 막혀져 있었어요.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맥모닝은 에그맥머핀, 치킨치즈머핀, 소시지에그맥머핀, 베이컨에그맥머핀, 베이컨토마토머핀이 있구요.

사이드로 핫케익도 되게 당기는 메뉴네요. ㅋ

가격을 보니 콤보는 개인 머핀 가격 +400원이고, 세트는 +1,000원이네요.

 

아! 그리고 맥모닝 시간은 04:00 부터 10:30 까지 먹을수 있어요!!

 

 

 

메뉴를 확인하고 키오스크로 왔구요.

새로 보는 치킨 치즈 머핀에 신메류로 표시되어 있네요.

 

 

 

에그 맥머핀을 선택하니 콤보나 세트도 고민했는데, 가볍게 먹으려고 에그 맥머핀만 주문했어요.

 

 

 

그리고 집에 포장해온 에그 맥머핀~!

먹기는 먹되 먹는양을 자제하려고 노력중인데...

에그 맥머핀만 보니까 많이 허전하긴 하네요... ㅎㅎ;;

 

 

 

에그 맥머핀

캐나디안 스타일 베이컨과 계란의 클래식한 만남,
맥도날드의 아침을 탄생하게 한 바로 그 메뉴.

 

 

 

안에 살짝보면 녹은 치즈와 계란, 베이컨이 들어있구요.

사실 설명이 베이컨이라고 하는데, 보통 생각하는 베이컨이랑 모양과 느낌이 다르죠.

 

 

 

그리고 맛있게 먹으면 되죠~!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의 기본이자 인기메뉴인 에그 맥머핀인데요.

보통의 버거와는 다른 머핀만의 빵 식감도 너무 좋고, 계란, 치즈, 베이컨 같지 않은 베이컨의 조합이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정말 심플한 조합인거 같은데, 가성비 좋은 맛있는 조합이네요.

 

맥도날드도 오랜만에 간거 같은데, 맥모닝은 더 오랜만이라 더 맛있게 먹은거 같아요.

간단하게 맛있게 먹기 좋은 맥도날드 맥모닝, 에그 맥머핀 먹은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99

 

* 전화번호

070-7209-05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