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갑자기 또 재택근무를 하게되었고, 집에는 먹을게 없어서 점심에 피자를 또 배달주문했어요.

뭘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좋아하는 파파존스에서 피자를 주문했구요.

오랜만에 홈페이지 들어가니 신메뉴가 나와있길래 주문했어요.

 

아, 오픈시간 11시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홈페이지 주문은 11시30분부터 주문이 되더라구요...

 

파파존스 피자가 50분만에 배달이 왔구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배달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니, 예전보다 배달이 살짝 느리긴 하네요.

 

 

 

팜플렛에는 역시 제가 주문한 신메뉴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가 크게 나와있네요.

세트로 치킨이랑 콜라도 같이 주문 시 30%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저는 SKT VIP로 파파존스 30%할인이 기본으로 되서 따로 세트로 주문은 안했어요.

 

 

 

파파존스 메뉴

파파존스의 피자 메뉴도 이렇게 보니 진짜 많네요.

저는 존스페이버릿이나 올미트를 주로 먹구요.

다른 피자를 먹는건 정말 오랜만인거 같네요. ㅋ

 

 

 

피자에 같이 오는 피클과 갈릭 디핑소스, 핫소스구요.

핫소스는 둘다 피자에 뿌리고, 갈릭 디핑소스는 찍어 먹으면 참 맛있죠!

 

 

 

파파존스는 미국의 피자 체인점으로 피자박스부터 영어로 되어 있어서 미국 느낌이 나는거 같네요.

 

 

 

치킨에만 안심 스티커가 있는줄 알았는데, 피자에도 안심 스티커가 있네요.

왠지 안심 스티커 있으면 더 믿음직스럽죠.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깊고 진한 6가지 치즈에 햄, 베이컨, 페퍼로니, 담백하고 두툼한 감자청크의 조화!

맥앤치즈 소스, 모짜렐라 치즈, 베이컨, 햄, 페퍼로니, 포테이토, 토마토, 3블랜드 치즈, 2블랜드 치즈

 

 

 

얼마전에 먹은 피자알볼로의 토핑만큼 풍성하지는 않지만, 피자박스를 열자마자 치즈냄새가 확 나네요.

피자알볼로가 너무 푸짐해서 그렇지, 파파존스도 토핑은 나쁘지 않구요.

 

 

 

피자도 햄버거 처럼 역시 손으로 먹어야 제맛이죠. ㅋ

도우를 오리지날로 주문해서 살짝 두툼한 편인데, 파파존스는 그냥 오리지날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맛의 다양성을 주기위해 갈릭 디핑소스도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죠.

진짜 피자에 갈릭 디핑소스는 사랑인거 같아요.

 


 

오랜만에 파파존스에서 배달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신메뉴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도 역시 맛있게 먹었네요.

 

근데, 좀 특이점이 포테이토 피자라 해서 포테이토가 많을거라 생각했는데... 뭔가 메인은 거의 치즈인거 같았어요.

피자박스 열자마자 치즈향이 나기 시작하고, 피자를 먹었을때도 치즈가 메인인데,

서브로 베이컨, 페퍼로니, 감자 등이 맛을 보조하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치즈를 되게 좋아해서 되게 좋았어요.

 

 

파파존스 신메뉴, 치즈 향과 맛이 풍부한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 파파존스 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 786

 

* 전화번호

031-232-0015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