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코로나로 뭔가 먹을게 참 없네요...

오늘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만만한 치킨으로 결정했어요.

이제 또 무슨 치킨을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굽네치킨에서 주문해봤어요.

요즘 고추바사삭 광고 많이 하더라구요.

 

굽네치킨 망포점에서 주문하고 50분만에 배달이 왔네요.

요즘은 고추바사삭 윙이 나온거 같은데, 저는 역시 순살파라 고추바사삭 순살로 주문했어요.

요즘 굽네치킨 광고에 많이 보이는 성훈 배우님이 박스에도 있구요.

 

 

 

박스를 열어보니 치킨과 소스 2개, 치킨무가 들어있었구요.

 

 

 

굽네 마블링소스와 고블링소스가 들어있네요!!

소스 하나만 줘도 좋았을텐데, 다양하게 마블링소스, 고블링소스 모두 주는게 너무 좋네요!!

 

 

 

굽네 고추바사삭 순살

고추바사삭 순살 비주얼은 음... 좀... 탄 느낌이 강하네요.

굽네치킨은 역시 양이 좀 적다는 느낌도 많이 들구요.

 

 

 

하나 들어보면 일단 느껴지는 감각부터 바삭한 느낌이 좋았구요.

 

 

 

한입 베어먹어보면 겉은 제대로 바삭하면서 안은 정육, 닭다리살이라 촉촉하면서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그리고 고추향이 좀 나는게 역시 맛은 보장되는 굽네치킨 인기메뉴네요.

 

 

 

같이온 마블링소스에도 찍어먹으면~

마블링소스가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을 끌어올려주더라구요.

재료에 칠리도 들어가고 하던데, 매운맛보다는 달달한 맛과 고소한 맛을 느꼈어요.

 

 

 

고블링소스에도 찍어먹으면~

이건 좀더 고추향이 확 나면서 매콤한 맛을 더 올려주네요.

좀더 매콤하게 고추향이 많이 나는게 좋으면 고블링소스에 찍어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굽네치킨에서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역시 굽네치킨은 양은 적은편인데 맛은 너무 좋네요!!

맛은 좋지만 양에 비해 비싸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었는데, 요즘 비싼 치킨들이 많아지니 충분히 시켜먹을만하네요.

그리고 굽네치킨 순살이 다리살이라 부드러운 것도 더 좋구요.

고추바사삭이 고추향과 바삭한 식감도 좋고, 마블링소스와 고블링소스와 같이 먹는 것도 너무 맛있었네요.

 

굽네치킨 인기메뉴 고추바사삭 순살로 먹은 후기였어요~!


 

* 굽네치킨 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27

 

* 전화번호

031-203-949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