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뭐 맛있는게 없나 찾는게 일인거 같네요.

코로나만 아니면 그냥 맛집 찾아서 한끼 먹고 들어오면 되는데, 나가서 먹기 부담스러우니까요.

 

오랜만에 피자스쿨을 먹어볼까하고 피자스쿨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대표메뉴 4가지를 소개했더라구요.

스테이크피자, 까르보네피자, 아이리쉬포테이토피자, 깐쇼새우피자로 총 4가지였는데요.

4가지 중에 까르보네피자가 되게 독특한거 같아서 포장하러 갔어요.

 

피자스쿨 수원권선점

피자스쿨 수원권선점으로 포장하러 갔구요.

사람이 좀 없을것 같은 시간인 오후3시30분에 포장하러 갔는데, 손님이 좀 있더라구요. ㅎㅎ;;

뭐 그래도 들어가서 명단 작성하고 포장해서 왔어요.

 

 

 

피자스쿨 메뉴

피자스쿨 메뉴보면 참 마음이 편하죠.

가격이 6,000원부터 12,000원 까지로 어지간한 피자가게는 가격으로 들이밀기 힘든 가격이죠.

두판을 주문해야 왠만한 피자가게의 가격이 나오니까요. ㅋ

 

저는 미리 홈페이지에서 보고온 까르보네피자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0,000원이구요.

 

 

 

메뉴 옆에 홈페이지와 같은 추천 인기메뉴인거 같았는데, 자세히 보니 조금 다르네요.

아이리쉬포테이토피자가 빠지고, 닭안심살피자와 더블갈릭바베큐피자가 들어있네요.

 

 

 

피자스쿨 피자는 만드는 시간 잠깐에 저기 돌아가는 오븐이 지나가는 시간만 기다리면 되죠.

미리 전화하고 찾으러 가도 되는데, 얼마 걸리지 않아서 가서 주문하는편이에요.

주문하는게 빨리 받아갈수 있지만, 조금이라도 더 따뜻하게 먹으려구요. ㅋ

 

 

 

까르보네피자 포장해서 집에 돌아왔구요.

피자스쿨에서 오랜만에 포장해서 그런가 피자박스가 변했네요.

 

 

 

피자스쿨 까르보네피자

고소한 화이트크림과 스파게티와 치즈까지~ 피자 최고의 부드러움의 진수~

느끼함과 부드러움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까르보네피자

 

총 중량 : 740g

1회 제공량 : 2조각 : 4회 제공량

열량 : 465 kcal

당류 : 7

단백질 : 25

포화지방 : 9

나트륨 : 780

 

 

 

까르보네피자 비주얼이 진짜 평범하지는 않죠.

 

 

 

까르보네피자 조각마다 위에 숙성로인, 슬라이스햄이 올라가 있구요.

 

 

 

피자 치즈 아래에는 화이트크림 스파게티가 들어가있어요.

 

 

 

한조각 들어서 먹어보면 진짜 맛이 색다르네요.

한입 딱 먹어보면 피자 도우와 치즈 사이에서 스파게티 면의 식감이 느껴지는데 색다른 느낌이더라구요.

뭔가 빠네 파스타에서 스타게티보다 빵을 많이 먹는듯한 느낌도 있구요. ㅋ

 


피자스쿨 추천 인기메뉴인 까르보네피자를 먹어봤는데요.

화이트크림 스파게티가 토핑으로 들어간 피자는 처음이네요.

크림 스파게티를 좋아하기도 하고, 왠지 빠네 파스타랑 비슷한 느낌날거 같아서 기대했는데,

사실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기는 하더라구요.

 

하나 아쉬운게 크림소스가 너무 부족한 느낌이더라구요.

물론 취향에 따라 소스가 너무 많으면 느끼해서 맛이 없다고 할수도 있을거 같지만...

저는 크림 스파게티면 좀더 소스가 많으면 좋을거 같아요.

 

피자스쿨 추천 인기메뉴 까르보네피자 먹은 솔직후기였어요~!


 

* 피자스쿨 수원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 218-39 권선종합프라자

 

* 전화번호

031-222-50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