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영자 치킨으로 유명한 60계치킨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신메뉴 짜파치킨 후기가 호불호가 강한거 같아서 먹어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형이 짜파치킨을 먹고, '뭔가...'라는 후기를 카톡으로 남기더라구요.

먹어보고 판단하라고 해서 저도 짜파치킨을 순살로 주문해봤어요.

 

60계치킨 수원권선점에서 전화로 배달 주문했구요.

오픈 시간인 3시 부터 전화했는데, 계속 통화중이라 4번만에 주문했네요.

이곳은 따로 배달의민족 같은 배달어플을 사용하지 않는지 따로 검색은 안되더라구요.

지난번에 배달의민족으로 다른 지점에서 주문했는데 별로라서, 평소 먹던 수원권선점에서 다시 주문했어요.

 

짜파치킨은 18,900원으로 60계치킨은 순살로 변경해도 가격은 똑같아요.

대신 배달비가 2,000원 따로 있구요.

이곳에 잠깐 주차할수 있는 곳이 있으면, 포장하러 갈텐데 조금 아쉽네요.

 

 

 

배달은 치킨박스와 치킨무, 코카콜라 355ml 캔이 배달이 되었구요.

다른 후기를 보면 짜파소스가 따로 2개 오던데, 60계치킨 수원권선점은 따로 소스가 없었어요.

 

 

 

60계치킨 짜파치킨

치킨박스를 오픈하니 완전 쌔까만 치킨이네요!!

푸라닭의 블랙알리오 치킨 이후로 오랜만이네요.

 

 

 

소스가 따로 온것보다 소스가 많아서 좋은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양념이 있는 치킨이면 소스가 부족한거 보다 역시 많이 묻어야 제대로 된거 같아요.

 

 

 

근데 너무 까만 치킨이라 비주얼이 이쁘지 않은거 같아서 계란을 살짝 올려서 사진 찍어보았어요.

물론 사진찍고 삶은 계란부터 먹어줬구요. ㅋ

 

 

 

중간중간 웨지감자가 꽤나 있는데, 소스 범벅되어 바삭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소스 범벅이라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

 

 

 

60계치킨의 순살로 주문하면, 이렇게 살짝 길쭉한 모양의 치킨은 닭안심으로 보이는데요.

가슴살과 식감이 비슷하여 가슴살이라고 해도 되죠.

 

 

 

가슴살처럼 이렇게 빡빡하게 들어있지만, 소스가 많으면 별로 퍽퍽하게 느껴지지 않죠.

 

 

 

그리고 길쭉하지 않은 순살 치킨은 모두 다리살로 좀더 부드럽게 맛있게 먹을수 있죠.

 


60계치킨 신메뉴 짜파치킨을 먹어봤는데요.

이게 후기를 보면 정말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날 또는 매콤한 짜파치킨을 주문해서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기본 매콤한 맛이 좀 강한 맛에서 짜파게티 같은 짜장 맛이 나는데, 아마 매콤해서 맛있었던거 같아요.

 

왜냐면 후기 중에는 짜파치킨인데 왜 이렇게 맵냐는 후기도 있었고, 형도 매콤하다고 하니 안 매콤한데 라고 하더라구요.

형은 그냥은 별로고, 밥이랑 먹으니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아마 순한맛으로 기본 주문하셨던거 같은데, 잘 확인하고 주문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요.

 

저는 반은 덜어서 내일 점심으로 포장해가려고, 밥이랑은 못 먹을거 같은데,

다들 밥이랑 먹으면 맛있다는 후기가 많으니 치밥으로 해드셔 보시고, 후기 좀 남겨주세요. ㅎㅎ;;

 

60계치킨 신메뉴 매콤한 짜파치킨 순살 먹은 후기였어요~!


 

* 60계치킨 수원권선점

(60계치킨 수원권선점도 구글지도에는 검색이 안되네요)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177번길 40

 

* 전화번호

031-221-6061

 

* 영업시간

15:00 ~ 23: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