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점심에도 빵을 많이 먹는데, 저녁에도 퇴근하면서 왠지 맘스터치가 당겨서 포장해왔어요.

맘스터치는 언제 먹어도 맛있으니까요. ㅋ

 

맘스터치 권선점

퇴근하면서 포장한 곳은 맘스터치 권선점이었구요.

요즘 역시 코로나 때문에 매장에 사람은 별로 없었고, 거기에 먹고 가는 사람은 한 커플 있었네요.

다른 사람들은 모두 포장해서 가거나 배달하시는 분이 오셔서 가지고 가시더라구요.

 

 

 

맘스터치 버거 메뉴

맘스터치 버거 메뉴도 15가지나 되는데, 여기서도 거의 먹는것만 먹어서 먹어본게 많지는 않네요.

일단 신메뉴 내슈빌핫치킨버거는 가장 최근에 먹었구요.

언빌리버블버거, 인크레더블버거, 싸이버거 정도 먹어본거 같아요.

딥치즈버거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먹어보고 싶네요.

 

 

 

맘스터치 치킨 메뉴

맘스터치 치킨 메뉴는 종류가 더 많은데요.

치킨은 먹어본게 간장마늘치킨과 케이준강정만 먹어봤네요.

찜햇닭과 치파오치킨이 맛있다고 들었는데, 이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오늘의 선택은 언빌리버블버거와 함께 양대산맥으로 비주얼 갑인 인크레더블버거 세트로 주문했어요.

따로 사이드메뉴나 음료를 바꾸지는 않았구요.

인크레더블버거 단품은 4,900원이고, 세트는 6,900원이네요.

 

 

 

인크레더블버거 세트

집에 와서 인크레더블버거와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 그리고 케챂까지 풀어보았구요.

저는 감자튀김 보다는 버거부터 먹는 스타일이라 버거 부터 먹었어요.

 

 

 

인크레더블버거

에그프라이, 프리미엄 더블햄, 통다리살 패티에 신선한 양상추가 들어간

크고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대확행 버거

 

1회 제공량 300g, 칼로리 709kcal, 나트륨 925mg, 당류 13g, 포화지방 9g, 단백질 24g

세트중량 700g, 세트 칼로리 1159kcal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는 포장지로 봐도 일단 높이가 장난이 아니였구요.

 

 

 

포장지를 풀었는데... 이게 높이가 너무 높아서 넘어지네요...

세워서 사진 찍어 보려고 했는데, 버거 자체로 세워지지가 않네요...;;

 

 

 

살짝 세워서 사진 찍어봤는데, 이게 양상추만 보이는 느낌이었구요.

 

 

 

최대한 가로로 찍어보려고 했는데... 넘어질듯 아슬아슬해서 후다닥 사진 찍었어요.

역시나 뭔가 재료가 제대로 보이지는 않네요...

 

 

 

물론 한입에 넣기도 힘들지만, 역시 비주얼 만큼 맛도 있네요!!

양상추는 푸짐하게 들어서 아삭하고 시원한 느낌의 맛을 살려줘서 좋았구요.

통다리살 패티는 역시 겉은 바삭한데 속은 부드러운 다리살이라 너무 좋았구요.

햄과 에그프라이는 중간중간 맛을 보태줘서 더 맛있게 만들어 주고, 피클은 맛을 다시 느끼게 해줄수 있어서 좋아요.

 

 

 

우선 선 인크레더블버거를 먹고, 케이준 양념감자는 작은거라 양이 많지는 않았구요.

 

 

 

보통 다른 버거가게의 감자튀김과는 다른 맛으로 간단하게 먹어줬네요. ㅋ

 


 

맘스터치 비주얼 갑 인기메뉴 인크레더블버거 세트를 먹었는데요.

버거가 너무 커서 먹기가 쉽지 않지만, 그만큼 맛있는 인크레더블버거 였네요.

역시 맘스터치라고 할만한 비주얼인거 같아요.

 

근데... 반전은 콜라가... 집에 오는 동안...

원래 얼음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얼음이 안보이면서 일단 탄산이 다 빠져있네요.

그냥 너무 설탕물 느낌이라 거의다 버렸네요... ㅠ

 

콜라가 조금 아쉬웠지만, 푸짐하고 맛있었던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세트 먹은 후기였어요~!

 


 

* 맘스터치 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242번길 18

 

* 전화번호

031-226-8582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