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진짜 배달주문을 많이 해서 먹는데요.

어지간한 치킨은 한번씩 먹는거 같아서 오랜만에 네네치킨에서 스노윙, 쇼킹핫 반반이나 먹을까했는데요.

오랜만에 신메뉴가 나온걸 알게 되었고, 신메뉴 이름이 되게 매력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원래 푸라닭 고추마요 엄청 좋아하는데, 네네치킨의 신메뉴는 청양마요 치킨이라더라구요.

저는 순살파니까, 네네치킨 신메뉴 청양마요 치킨 순살로 주문했어요.

 

네네치킨 치킨박스가 배달이 왔구요.

사진에는 없지만 코카콜라 500ml도 같이 왔어요.

 

치킨박스에는 역시 신메뉴인 청양마요 치킨이 딱 설명이 되어 있네요.

아삭한 양파와 매콤한 청양마요소스라는데 왠지 청양마요소스에서 끌리더라구요.

 

 

 

치킨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가득차 있었구요.

사실 네네치킨 스노윙이랑 쇼킹핫 말고 다른거 먹어보는게 되게 오랜만이네요.

 

 

 

청양마요 치킨인데 일단 후라이드 순살로 따로 배달이 왔구요.

네네치킨의 순살은 다리살과 가슴살 반반 섞여있어요.

 

 

 

치킨무와 허니머스타드, 양념치킨 소스가 같이 왔구요.

청양마요소스가 같이 오는데, 왜 소스를 두개나 주지 했는데,

제가 청양마요소스를 너무 좋아했는지, 몇개 안남았을때쯤 청양마요 소스가 좀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머스타드와 양념치킨 소스를 잘 찍어먹었어요. ㅋ

 

 

 

위쪽은 청양마요 치킨에 관련된 청양마요 소스 2개와 양파, 청양고추가 있었구요.

청양마요소스는 한봉지가 반마리 기준으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반반 치킨에 사용하려고 양을 저렇게 정한게 아닌가 싶네요.

양파는 양이 되게 적어보였는데, 풀어서 넣어보니 꽤나 많았구요.

 

 

 

다른 후기를 보면 청양고추를 그냥 썰어서 주는거 같던데, 권선점은 다져서 주네요.

레시피가 바뀐건지 매장마다 다른건지 모르겠네요.

 

 

 

네네치킨 청양마요 순살

순살치킨 위에 양파를 올리고, 청양마요 소스를 올리고, 청양고추 다진거 까지 올려놓으니 일단 비주얼은 좋네요.

 

 

 

청양마요 소스가 궁금해서 소스만 먹어봤는데요.

청양마요 소스가 매콤하더라구요.

청양고추를 빼더라도 매운거 못 드시는 분은 고민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는 마요소스 때문인지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양파 빼고 청양마요 소스에만 찍어서 먹어봤는데, 되게 부드럽게 매력적이었구요.

후라이드 순살이라 겉은 바삭하고, 청양마요 소스는 매콤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물론 저는 양파도 좋아해서 양파의 아삭한 식감까지 추가되어 더 맛있긴했어요.

아삭한 식감에 양파도 물이 많다보니 시원한 느낌도 줘서 좋더라구요.

 


네네치킨 신메뉴 청양마요 치킨을 먹어봤는데요.

왠지 푸라닭의 고추마요 치킨을 많이 따라 한거 같은데, 맛은 다르긴 해요.

 

푸라닭의 고추마요는 구운치킨에 고추마요 소스를 범벅해서 나오는데,

네네치킨의 청양마요는 후라이드치킨에 소스를 따로 주거든요.

 

네네치킨의 청양마요도 물론 매력있고 맛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구운치킨을 좋아하기도 하고... 소스 좋아하는 저에게 소스가 부족한 느낌은 좀 아쉽더라구요.

후라이드 바삭한거 좋아하시고, 아마 찍먹 좋아하시면 좋아하실거 같아요.

 

네네치킨 신메뉴 청양마요 치킨 순살 먹은 솔직후기였어요~!


 

* 네네치킨 권선점

(구글지도에는 표시가 안되네요)

(네이버지도나 카카오지도에서는 어떻게 가져오는지 모르겠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중로50번길 26-3 가림프라자 102호

 

* 전화번호

050-7964-1145

 

* 영업시간

11:00 ~ 0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