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스터치에 신메뉴 내슈빌핫치킨버거가 나왔다고 해서 먹어봐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먹어봤네요.

이상하게 잘 안가지다가 퇴근하면서 일부러 들러서 버거만 포장해서 먹었어요.

 

맘스터치 권선점

퇴근하면서 들린곳은 맘스터치 권선점이었구요.

조금 화나는점은 아직도 마스크 안쓰거나 턱스크하면서 시끄럽게 떠드는 아이들이 있네요.

중3? 고1? 정도 되어보이는데, 참 개념이 없는건지...

짜증은 나는데 싸우기 귀찮고, 포장한거 받아서 집으로 왔네요.

코로나 난리인 상황에 마스크 제발 꼭 제대로 잘 썼으면 좋겠네요.

 

 

 

맘스터치 메뉴

맘스터치 버거와 치킨 메뉴인데요.

내슈빌핫치킨버거와 내슈빌핫통다리가 추가된 것을 볼수있죠.

 

 

 

바로 옆에는 사이드와 음료, 그리고 치킨콤보세트 메뉴가 번갈아가며 출력되고 있었구요.

내슈빌핫치킨버거가 나오면서 사이드 메뉴로 코울슬로가 새로 생겼어요.

 

 

 

내슈빌핫치킨버거와 내슈빌핫통다리가 신메뉴인데...

둘다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자제해서 버거만 먹어보자하고 버거만 주문했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데, 내슈빌팩이 계속 눈에 들어오는데 꾹 참고, 내슈빌핫치킨버거 단품 포장 주문했어요.

 

 

 

집에 내슈빌핫치킨버거 하나만 포장해왔구요.

버거 하나만 포장하니 뭔가 이상한 느낌이긴 하네요. ㅋ

 

 

 

포장지를 열어보면....

역시 맘스터치는 항상 빵이 뭔가 좀 아쉬운듯한 느낌이 많이드네요.

 

 

 

내슈빌핫치킨버거

상큼한 코울슬로와 고소한 화이트치즈에 매콤한 특제 핫치킨소스를 입힌 통다리살 패티의 버거

 

 

내슈빌핫치킨버거는 코울슬로와 화이트치즈, 양파, 통다리살 패티의 버거구요.

광고나 다른 사람들의 후기에 비해 통다리살 높이가 좀 아쉽네요.

물론, 다른 곳의 치킨버거 보다는 높지만요. ㅋ

 

 

 

빵 뚜껑을 올려보니 코울슬로와 생양파가 들어간게 보이구요.

화이트치즈는 잘 녹아 있네요.

 

 

 

손으로 내슈빌핫치킨버거를 들어보니 보기에는 높이가 낮아도 맘스터치는 맘스터치네요.

높이가 생각보다 꽤나되서 눌러 먹어야 하더라구요.

 

 

 

그리고 맛있게 먹으면 끝이죠~!

 


 

맘스터치 신메뉴 내슈빌핫치킨버거를 먹어봤는데요.

 

핫치킨 소스가 완전히 매운게 아니라 살짝 매콤한게 매력이 있네요.

가슴살보다 다리살을 좋아하다보니 패티도 제 취향이었구요.

코울슬로와 양파의 아삭함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충분히 만족스러운 신메뉴였구요.

매운 버거는 매운거 원하시는 분은 만족 못하실거 같아요.

 

맘스터치 신메뉴 내슈빌핫치킨버거 먹은 후기였어요~!

 


 

* 맘스터치 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242번길 18

 

* 전화번호

031-226-8582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