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스터치에서는 항상 버거만 먹어봤었는데요.

맘스터치 치킨도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찜햇닭을 먹어보려 했으나 신메뉴도 맛있다고 해서, 신메뉴로 간장마늘치킨을 포장해왔어요~!

 

 

맘스터치 권선점

퇴근하고 불금에 치맥하려고 갔는데 미리 전화를 해놓고 안갔더니, 20분 정도 기다렸어요.

 

기다리면서 보니 매장에 사람은 별로 없는데 포장해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처럼 기다리시는 분은 잘 없고, 대부분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찾아가시더라구요...

 

 

 

맘스터치 메뉴

심심하니까 맘스터치 메뉴를 하나씩 찍어봤구요.

버거, 치킨, 사이드, 음료까지 메뉴가 다양하네요.

 

제가 먹으려던 신메뉴 간장마늘치킨은 17,000원이고, 1,928 kcal 구요.

사이드 바삭크림치즈볼은 3,500원이고, 432 kcal 네요.

대부분 치즈볼 개당 1,000원인데 맘스터치는 4개 3,500으로 저렴하네요.

 

 

 

맘스터치 간장치킨치즈볼세트 이벤트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간장마늘치킨 사러 갔는데, 마침 간장치킨치즈볼세트 이벤트를 해서 간장마늘치킨과 바삭크림치즈볼 같이 사도 14,900원으로 저렴하네요!!

근데, 간장마늘치킨은 17,000원이고, 바삭크림치즈볼은 3,500원인데 원래 따로 세트가 있어서 19,900원인가봐요.

 

 

 

맘스터치 치킨 포장해서 집으로 가는중~

 

 

 

집에 와서 열어보면 치킨박스와 바삭크림치즈볼이 있구요.

이제 날이 따뜻(?)하니 식지않고 뜨거웠어요.

 

 

 

치킨박스 오픈에 바삭크림치즈볼 봉투 찢기!

 

흠... 따로 그릇에 담을걸 그랬나요...

영 보기는 안좋네요... ㅎㅎ;;

 

 

 

바삭크림치즈볼

사이드 메뉴부터 한번 살펴보면~

 

 

 

바삭크림치즈볼 아래 보시면 겉이 부서진거 보이시나요.

겉은 정말 바삭하고, 속은 크림치즈로 가득이라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맘스터치 신메뉴 간장마늘치킨

사이드 잠깐 살펴봤으니 메인메뉴로 넘어오면~

 

치킨박스 열때부터 마늘향이 엄청 풍부해요!

저는 마늘을 좋아하다보니 엄청 기대가 되더라구요!

 

 

 

역시 치킨은 닭다리부터~

 

 

 

1인1닭이라 닭날개도 내꺼~!

 

 

맘스터치 신메뉴 간장마늘치킨과 바삭크림치즈볼을 먹어봤는데요.

 

위에 적었다시피 치킨박스 열때부터 마늘향이 너무 좋았구요.

마늘 후레이크가 엄청 나게 뿌려져 있어서 식감도 맛도 살려주는거 같고, 간장소스도 달달하면서 짭쪼름하니 단짠의 조화가 좋은데 치킨도 바삭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른분들에서 추천할만한 치킨이었어요!

 

바삭크림치즈볼은 요즘 치즈볼이 많은데, 맛 비교보다는 저렴한게 장점이 아닐까 생각들구요.

식감도 좋고 크림치즈 달달하니 맛도 있구요.

 

치킨 먹으려고 고려하고 계시면, 이번 이벤트 기회에 저렴하니까 간장마늘치킨과 바삭크림치즈볼 드셔보세요!

맘스터치 신메뉴 간장마늘치킨과 바삭크림치즈볼 먹은 후기였어요~!

 


 

 

* 맘스터치 수원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242번길 18

 

* 전화번호

031-226-8582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