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에 아침에 장보러 갔다가 이마트 푸드코트에서 아침겸 점심 먹으려고 했는데, 뉴욕버거 말고는 10시45분부터 오픈이더라구요.

배는 고프고 그냥 수제버거 먹거리로 결정했어요.

전부터 맛이 궁금하기는 했거든요.

 

 

뉴욕버거 이마트수원점

수제버거 전문점이라는 뉴욕버거는 이마트 수원점의 1층 푸드코트에 위치하고 있어요.

장보러 갈때마다 궁금하긴 했는데, 이제서야 먹어보네요.

아침부터 배달하시는 분도 있고, 드시러 오는분도 있더라구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했는데, 옆에 입간판에 딱 메뉴추천이 있어서 베스트메뉴에도 첫번째로 있는 뉴욕버거 세트로 주문했어요.

핫도그도 파는데 다음에 먹어보고 싶네요.

 

 

 

뉴욕버거 메뉴

주문하고 보니 카운터 옆에 메뉴가 있었구요.

치킨도 파는게 치킨버거를 많이 밀고 있나봐요.

 

 

 

뉴욕버거 세트~!

뉴욕버거 세트를 기다리고 있는데 안에 보니 진짜 수제버거 집처럼 주문하면 패티를 철판에서 굽더라구요.

 

 

 

수제버거 포장은 되게 깔끔하게 되어 있었구요.

 

 

 

뉴욕버거

육즙이 풍부한 냉장패티로 만든 정통 수제버거!

 

빵에는 참깨가 뿌려져 있고, 양파와 양상추, 치즈와 패티가 보이구요.

소스는 허니머스타드와 바베큐소스에요.

처음 봤을때 케첩인줄 알았어요. ㅋ

 

 

 

빵을 살짝 들어보니 토마토도 들어있었네요.

 

 

 

수제버거 치고는 가격도 저렴한데 꽤나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맛을 보니 빵이 살짝 두껍게 느껴지긴 하는데 가성비 꽤나 좋은 수제버거였어요!

 

 

 

수제버거 먹은 다음 감자튀김에 집중!

봉투는 큰데 양은 반정도 들어있구요.

봉투가 커서 양이 적어보이는데 먹다보니 꽤나 들었더라구요.

 

 

 

감자튀김도 케첩에 찍어서 먹으면 흐물한것도 없고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이마트 장보러 갈때마다 궁금했던 뉴욕버거 였는데요.

가격이 저렴해서 불안하기도 했는데 가성비 꽤나 괜찮네요.

 

치킨버거도 맛있다고 추천하지만

저는 핫도그도 진짜 궁금하네요.

왠지 뉴욕하면 핫도그자나요. ㅋ

 

돌아보면 맛있는 가게 참 많은거 같아요.

오늘도 괜찮은 가게 하나 찾았네요.

 

이마트에 있는 수제버거 전문점,

뉴욕버거에서 가성비 좋은 수제버거 먹은 후기였어요~!

 


 

 

* 뉴욕버거 이마트수원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 270

 

* 전화번호

031-221-28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