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친구 만나는데 동네에서 치맥하기로 하고,

동네에 치킨집이 많아져서 어디로 갈까하다가

새로 생긴지 얼마안된 교촌치킨으로 갔어요~!

 


 

 

* 교촌치킨 신동1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52-22

 

* 전화번호

031-203-1155

 

* 영업시간

12:00 ~ 23:30

 


 

교촌치킨 신동1호점

건물도 가게도 지어진지 얼마되지 않아서 깔끔하구요.

매장에는 이미 3테이블이 있네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서 앉아서 먹기 쉽지 않을수도 있겠어요.

 

매장에서 먹는걸 관리해주려고는 하시는데

포장과 배달 주문이 많아서 쉽지 않고,

원하는게 있으면 카운터로 가야하더라구요. ㅋ

 

 

 

가게 들어가는데 교촌 레허반반순살이 포스터가 보였고,

레드와 허니 대표메뉴가 다 있는데다가

순살이라길래 메뉴 결정 완료~!

 

 

 

메뉴 결정했으니 들어가서 주문하고,

시원한 생맥주부터 한잔~!

 

 

 

교촌 레허반반순살

레드로 매콤하게! 허니로 달콤하게!

맵단의 정석~!

 

매장에서 먹으니 막튀겨서 치킨의 윤기가 장난 아니네요!

 

 

 

레드 순살

역시 저는 매운걸 좋아하다보니 레드부터~!

 

 

 

레드 매콤하니 맛있었구요.

최근에 새로나온 교촌신화 보다 레드가 맵다는 분들이 계셨는데

저는 교촌신화가 더 매운거 같아요.

 

교촌신화! 화끈한 불맛의 교촌치킨 신메뉴!

치킨관련 이야기 하면서 검색하다가 교촌치킨에서 새로운 메뉴가 나왔다는 사실을 알게되어서 불금에 바로 주문했어요!! * 교촌치킨 신영통1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369-3 * 전화번호 031-273-7333..

shinwoongs.tistory.com

 

 

 

허니 순살

맵단을 느끼기 위해 이제 달달한 허니 순살로~!

 

 

 

달달하면서 겉은 바삭하고 역시 포장이나 배달보다는

확실히 매장에서 먹는게 맛있네요!

 

 

 

남자 둘이서 레허반반순살이 부족해서

뭘 더 먹을까 메뉴판을 뒤적이다가

역시 교촌하면 오리지날이죠!!

 

 

 

교촌 오리지날

마늘과 간장소스로 만들어진 교촌 오리지날 주문으로

맵단에서 맵단짠까지 완성이네요!

물론 맵단은 이미 다 먹고 없었지만요. ㅋ

 

 

 

역시 뼈있는 치킨은 다리부터 먹으면~!

오랜만에 먹는 교촌 오리지날도 맛있었어요!

 


 

동네에 교촌치킨이 생겨서 친구와 교촌에서 만났는데

매장에서 바로 먹으니 따뜻하기도 하고

겉이 바삭하기도 하고 너무 맛있었네요.

 

레허반반순살은 가슴살과 다리살이 반반이라

취향을 반만 맞출수 있을거 같구요.

역시 저는 다리살이 좋네요. ㅋ

 

교촌치킨 다들 아는 맛을 먹어서 특별한건 없지만

교촌치킨을 매장에서는 처음 먹어본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