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물론 배달은 한다면 오는 중국집은 많지만

동네에 실제로 있는 중국집은 이곳 하나밖에 없어요.

이 동네 산지 5년이 넘었는데, 보기만하다가 처음으로 가봤어요.

 


 

 

* 성원각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53 2층

 

* 전화번호

031-204-2001

 

* 영업시간

11:00 ~ 21:00

 


 

성원각

오후 2시쯤 갔는데, 두 테이블에 사람이 있었구요.

저희가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에 3 테이블 손님이 더 들어오더라구요.

저는 평소 12시에서 늦어도 1시에는 먹는데,

늦게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성원각 메뉴

메뉴는 이쁘게 칠판에 글씨로 쓰셨네요.

식사류, 튀김류, 해산물류, 주류로 나누어져 있었구요.

역시 중국집에서는 탕수육과 짜장면이죠.

짬뽕도 좋지만 저는 짜장면을 조금더 좋아해서요. ㅋ

 

 

 

기본으로 단무지, 양파, 자차이도 나왔구요.

간장은 탕수육 때문에 나왔겠죠? ㅋ

 

 

 

짜장면 곱배기

이렇게 봐서는 짜장면이 많아 보이지 않는데...

그릇이 꽤나 큰데 엄청 양이 많더라구요!!

순간 보고 그냥 보통시킬걸이라고 생각했네요.

2,000원 비싼데 그만큼 양도 많네요. ㅋ

 

 

 

짜장면을 비비기 시작하는데 탕수육도 나왔어요.

짜장면 보시면 아시다시피 그릇도 큰데 전부 면이에요!!

 

 

 

탕수육

탕수육 소자 주문했는데 따뜻하게 부먹이라 좋네요.

 

 

 

짜장면 잘 비벼서 먹으면, 짜장면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매장에서 먹으면 배달보다는 훨씬 맛있죠!!

 

 

 

탕수육도 바로 튀긴거라, 튀김옷이 쫀득해서 맛있더라구요.

 

 

 

짜장면이 엄청 많았지만, 탕수육까지 클리어~!

 


 

동네에 하나뿐인 중국집인데요.

가봤더니 맛이 엄청 맛있다거나 특징적인건 없었는데,

일단 짜장면 곱배기 양이 많았구요. ㅋ

탕수육도 바로 튀긴거고 쫀득하니 맛있었구요.

 

그것보다 기억남는건 서빙해주시는 분이

웃으면서 친절하게 앞치마도 물어봐주시고,

친절한 느낌이 좋아서 가게 느낌도 좋아지더라구요.

역시 가게는 맛도 맛이지만 이런 서비스도 이미지가 중요한거 같아요.

 

특별하지는 않지만,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던

동네 중국집 성원각에서 짜장면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