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카가 놀러와서 피자가 먹고싶다해서 도미노피자에서 주문하려고 하는데,

베스트 콰트로 피자를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 도미노피자 신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112번길 30

 

* 전화번호

031-203-3294

 

* 영업시간

11:30 ~ 22:00

 


 

도미노피자 고객 10만명이 뽑은 도미노 역대 인생피자 4종을 한판에 먹는다니

광고문구가 엄청 자극적이네요. 

거기에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판이라니 왠지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도미노 역대 인생피자 4종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with 랍스터볼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포테이토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

 

메뉴만 봐도 맛있어 보이는 피자들이네요!!

 

 

 

토핑 정보로 설명이 들어가는데,

포테이토피자는 다들 아는 맛이라 따로 설명이 없네요.

 

 

 

역시 도미노피자는 배달이 빨랐구요!!

지난번에 먹은 토핑 탑 텐 피자 전단지가 붙어서 왔네요.

 

도미노 토핑 탑 텐 피자는 포스팅을 했었죠. ㅋ

 

도미노피자 한정판매 신메뉴, 도미노 토핑 탑 텐 피자 먹은 후기

도미노피자에 또 신메뉴가 나왔네요!! 요즘 도미노가 신메뉴가 아닌거 같은 신메뉴가 많이 나오네요. 그래도 궁금하니까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 도미노피자 신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112번길 3..

shinwoongs.tistory.com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피자

도미노 역대 인생피자 4종이라는 베스트 콰트로 피자인데

역시 도미노라 토핑이 풍성하네요.

 

 

 

포테이토피자

포테이토 피자에는 한 조각에 포테이토 2개씩 올라갔고,

베이컨이 올라간게 맛의 변화를 주는거 같구요.

 

 

 

슈퍼디럭스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는 불고기와 버섯도 들어가있지만

페퍼로니와 올리브가 많이 올라간게 먹음직스럽네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는 한조각에 새우하나씩 올라가 있는게 포인트죠.

중간에 파인애플도 있구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with 랍스터볼

역시 비싼 고기에 랍스터볼이라 그런지 다른 3종 피자에 비해 토핑이 풍성하지 않아

소스와 파슬리 가루로 덮어놓은 느낌이네요... ㅎㅎ;;

그래도 맛이 없진 않죠. ㅋ

 

 

 

제 첫 선택은 요즘 빠진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랙타이거 새우의 탱글한 식감과 달달한 파인애플이 좋더라구요.

 


 

조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지만,

배고파서 그전에 먹던 치킨을 먹어버려서

얼마 못 먹고 형이랑 한잔하면서 형과 둘이서 먹었네요. ㅋ

 

그래서 먹는 사진이 더 없어요...

한잔하면서 사진 찍기가 쉽지 않네요. ㅋ

 

SKT VIP가 다시 되고나서 도미노피자를 다시 먹기 시작했는데

물론 도미노피자가 맛있고, 30% 할인으로 저렴하게 먹는 기분으로 먹지만

최근에 너무 도미노피자만 먹은거 같기도 하네요.

다음에는 다른 맛있는 피자를 찾아봐야겠어요. ㅋ

 

도미노 역대 인생피자 4종을 한판에 먹을수 있은

베스트 콰트로 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