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미노피자에 또 신메뉴가 나왔네요!!

요즘 도미노가 신메뉴가 아닌거 같은 신메뉴가 많이 나오네요.

그래도 궁금하니까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 도미노피자 신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112번길 30

 

* 전화번호

031-203-3294

 

* 영업시간

11:30 ~ 22:00

 


 

30년간 사랑받아온

도미노 TOP 10 토핑으로 온 가족 입맛 올 킬!

도미노 토핑 탑 텐 피자 한정판매~!

 

4월29일부터 6월2일까지만 판매하는거 같아요.

아마 인기가 좋으면 계속 판매하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토핑 탑 텐에는 카망베르, 모짜렐라, 리코타로

치즈 종류만 3가지가 들어가네요!!

블랙앵거스 비프와 베이컨, 페퍼로니로 고기도 들어있구요.

통새우에 감자, 파인애플, 올리브가 들어있네요.

 

맛있는 것만 들어있긴한데...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피자에는

무조건 모짜렐라는 들어가야하는거 같은데...

10개를 맞출려고 넣은걸까요? ㅎ

 

 

 

피자 주문했는데, 1시간 뒤에 온다고 하였으나

역시 도미노피자 답게 30분만에 배달이 왔네요!!

 

자신있게 피자 맛에 만족하지 못하면

교환 또는 환불해준다고 하는데 대단한 공략이네요.

나쁜 용도로 사용되지 않아야 할텐데요.

 

 

 

도미노 토핑탑텐피자

베스트 토핑 10개를 한판에 올리다보니

정말 푸짐하게 올라가 있네요!!

 

어짜피 피자니까 열량은 신경쓰면 안되겠죠.

대신 한조각에 323 kcal라는 정도만 알고 계시면 좋을거 같아요. ㅋ

 

 

 

자세히 찍어봐도 비프와 페퍼로니, 새우, 파인애플 등

빽빽하게 토핑이 잘 올라가 있구요.

 

 

 

한조각씩 손으로 들고 먹었어요!!

역시 피자는 손으로 먹어야죠~!

 


 

요즘 30주년 기념으로 도미노에서

신메뉴가 다양하게 나오는거 같은데,

정말 색다른 신메뉴는 없는거 같아요.

 

한입 먹을때 마다 다양한 토핑 맛으로 맛있게 먹었지만,

한입 먹을때마다 그냥 도미노피자 메뉴가 바뀌는 듯한 느낌만 있네요.

 

신메뉴라고 해서 색다른 맛을 원했다면 실망하실거 같구요.

그냥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토핑을 맛있게 맛보고 싶으시면

추천 드릴수 있는 신메뉴인거 같아요!

 

도미노피자 한정판매하는 신메뉴,

도미노 토핑 탑 텐 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