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형이 또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을 보내줘서

주말 아침에 달달하게 시작하기 위해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38-23

 

* 전화번호

1522-3232

 

* 영업시간

07:00 ~ 22:00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집에서 이곳이 가장 가까워서 가는 곳이죠!!

9시 30분쯤 갔더니 이미 사람이 꽤나 있네요.

 

오랜만에 망포DT점 갔는데 코로나로

테이블과 의자를 많이 치워놓았더라구요.

테이블이 거리가 다 뛰어져있고, 자리가 많지 않았어요.

 

 

 

 

스타벅스 서머시즌

 

스타벅스 들어가니 서머시즌 음료가 이렇게 있었구요.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으로는 왠지 프라푸치노 종류,

즉, 비싼 음료를 먹어보는게 좋죠. ㅋ

 

 

 

 

블랙와플칩크림프라푸지노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블랙 와플칩 쿠키를 통째로 갈아서 만든 매력만점 프라푸치노!
시크한 블랙 와플과 부드러운 크림 프라푸치노가 어우러진,
겉은 시크하지만 속은 부드러운 반전매력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서머시즌 음료 중에 가장 비싼 음료죠.

칼로리가 455 kcal로 프라푸치노이다 보니 낮지 않아요.

 

사진은 역광으로 애매하게 찍혔네요... ㅎㅎ;;

 

 

 

 

블랙와플칩크림프라푸지노

 

블랙 와플칩이 휘핑크림에 꽂혀 있었구요.

2층에 들고 오는 사이에 이미 휘핑크림이 조금 녹은 느낌이네요.

 

 

 

 

블랙와플칩

 

블랙와플칩을 휘핑크림 올려서 먹으니 달달하게 좋더라구요!!

대신 칼로리가 좀 무섭겠죠...? ㅎㅎ;;

 

 

 

 

블랙와플칩크림프라푸지노

 

블랙와플칩 부터 먹고 나면

빨대 꽂아서 그냥 프라푸치노 즐기면 되구요.

 

사진에 보이는 까만 초코(?)를 잘 섞어줘야

그 맛과 향이 좀 나아져요.

그냥 마시면 달지 않더라구요.

 


 

형이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을 보내줘서

오랜만에 스타벅스 가서 프라푸치노 마셨는데요.

달달하게 참 좋았네요.

 

근데 엄청 달달한걸 원하시는 분은

이 메뉴 선택을 추천드리지는 않아요.

저에게는 많이 달지는 않더라구요. ㅋ

 

주말 아침에 달달한 스타벅스 서머시즌 음료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마신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