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미노피자 신메뉴로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가 나왔을때

지금은 단종된 치즈케이크 샌드를 꽤나 좋아했었어서

먹어봐야지 하다가 까먹고 있다가

오랜만에 도미노피자 먹어봐야겠다고

홈페이지 들어갔다가 먹어봐야겠다 생각하고 주문했어요~!

 


 

 

* 도미노피자 신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540-5

 

* 전화번호

031-203-3294

 

* 영업시간

11:30 ~ 22:00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피자~!

치즈케이크샌드의 부드러운 풍미와

대왕 새우 블랙타이거의 탱글함이 한판에!

 

샌드 크러스트?

쫄깃한 나폴리 도우와 얇고 바삭한 씬 도우 사이

치즈케이크무스를 가득 담은 크러스트

 

가격

L : 35, 900원, M : 29,000원

 

 

 

 

 

토핑 스토리의 치즈케이크 무스가 메인인 피자와

블랙터이거 슈림프가 메인인 피자가 합쳐진 피자죠!!

 

 

 

 

 

도미노피자 회원이라 로그인하고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 L 한판과 콜라 500ml 주문했는데

제가 또 SKT VIP라서 30% 할인받았어요.

 

35,900 + 1,400 - 11,190 = 26,110원

 

 

 

 

도미노피자 30주년

 

역시 도미노피자라고 할만큼 빠르게

30분도 안되서 배달이 왔어요!!

 

1990년부터 시작해서 올해가 30년이라고

피자박스가 빈티지 스타일로 되어있네요.

 

 

 

 

 

제가 따로 추가 주문한 500ml 콜라와

피클, 핫소스 2개가 왔구요.

 

제가 좋아하는 갈릭디핑소스는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에는

따로 주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ㅠ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박스를 열어봤더니 박스를 꽉차게 들어있네요!!

피자와 파인애플, 방울토마토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보이구요.

 

 

 

 

새우피자

 

대왕새우 블랙타이거라더니 진짜 꽤나 크게 들어있구요.

 

 

 

 

파인애플피자

 

달달한 파인애플도 올라가 있었구요.

파인애플은 구우면 더 달달하니 맛있는거 아시죠? ㅋ

 

 

 

 

 

쫄깃한 나폴리 도우 위에 바삭한 씬 도우가 올라가 있구요.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 한조각을 들어보면,

대왕 새우 블랙타이거 한마리와 파인애플 2개,

방울토마토 반개가 올라가 있구요.

 

 

 

 

치즈케이크샌드 블랙타이거

 

피자 옆모습을 찍어서 달달한 치즈케이크 무스를

보여드리고 싶은데 잘 보이지는 않네요. ㅎㅎ;;

 


 

단종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와 인기메뉴인 블랙타이거 슈림프의

콜라보된 피자를 먹어봤는데요.

 

달달한 치즈케이크 무스가 오랜만에 먹으니

되게 반가운 마음도 많이 들었구요.

블랙타이거 새우도 탱글하니 식감이 좋고 맛있더라구요.

 

물론,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가 비싸지만...

30% 할인 받아서는 충분히 먹을만한거 같아요. ㅋ

 

오랜만에 좋아했던 피자도 느끼면서 맛있게 먹었던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