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또 사러 가는 중에 이삭토스트를 지나갔는데

눈에 확 들어오는 포스터(?)가 있길래

점심을 무엇을 먹을지 결정을 해버렸네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안좋아하는 분도 많겠지만

저는 좋아하는 메뉴일거 같아서요. ㅋ

 


 

 

* 이삭토스트 수원권선3지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291-10

 

* 전화번호

031-225-1160

 

* 영업시간

평일 09:00 ~ 22:30

토요일 09:00 ~ 20:00

일요일 휴무

 


 

이삭토스트 수원권선3지구점

 

이삭토스트 수원권선3지구점~!

 

집에서 가장 가까운 이삭토스트 가게죠.

로또사러 가는길에 포스터 보고 로또 사서 오면서 들렸어요.

 

이미 3테이블 정도에서 토스트를 먹고 있었구요.

뭘 먹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가고 3번 정도 포장 손님이 있었는데

모두 불닭토스트를 포장해가더라구요.

저처럼 궁금한 분들이 많았나봐요. ㅋ

 

 

 

 

 

 

입간판 만들어 놓은지 오래됐는지 신메뉴는 없구요.

없어진 메뉴는 펜으로 지워놓으셨네요. ㅋ

 

 

 

 

불닭토스트

 

저를 혹하게 만든 포스터(?)!!

화끈한 매운맛! 불닭토스트래요~!

유리에 붙어있는거라 그런지 잘보이지는 않네요... ㅎㅎ;;

 

 

 

 

불닭 토스트 설명

 

불닭토스트~!

 

이삭 토스트와 불닭소스의 달콤 화끈 꿀조합!

 

체다 슬라이스 치즈, 신선한 양배추, 불닭소스,

핫치킨 패티, 피클, 고소한계란

 

그래서 이삭토스트 홈페이지에서 설명을 가져왔어요~!

달콤 화끈 꿀조합에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네요.

 

 

 

 

이삭토스트 메뉴

 

매장안의 이삭토스트 메뉴도 찍어봤구요.

신메뉴 불닭토스트가 가장 많이 차지하고 있네요. ㅋ

 

 

 

 

이삭토스트 음료메뉴

 

음료 메뉴는 이렇게~!

요즘 써브웨이든 이삭토스트든 음료는 잘 안먹어요...

음료 자제하는 중이요. ㅋ

 

그래서 불닭토스트만 주문했어요~!

 

 

 

 

이삭 불닭토스트

 

잠깐 기다리니 나온 불닭토스트~!

얼핏 봐서는 매워보이지도 특별해 보이지도 않아요!!

 

 

 

 

이삭 불닭토스트

 

바로 옆면을 봐도 치즈와 핫치킨 패티, 양배추, 계란만 보이구요.

특별히 불닭소스의 매운맛은 안보이네요.

 

 

 

이삭 불닭토스트

 

끝부분을 먹고나니 점점 보이는 빨간맛이네요.

점점 매워지는데... 양배추에 있는 소스가 불닭소스인지

계란 밑에 있는 소스가 불닭소스 인지 모르겠네요...

 

일단 그냥 불닭소스의 매운맛이 올라오면서

이삭토스트 특유의 달콤한 소스 맛도 느껴지구요.

 

양배추 식감도 좋고 매운맛도 살짝 떨어뜨려주는거 같고,

핫치킨 패티 먹으니 식감도 있고 좋네요.

딱 제취향이네요. ㅋ

 

 

 

 

불닭토스트 클리어

 

맛있게 잘 먹었는데, 안에는 소스 범벅이네요. ㅋ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한 이삭토스트 신메뉴였는데요.

 

매운맛으로 확실히 땀은 나는데, 막 엄청 매워지지는 않더라구요.

아마 이삭토스트 소스도 있고,

양배추가 매운맛을 중화시켜주시는거 같기도 하구요.

 

그래도 불닭소스니 매운거 못 드시는 분은

안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매운맛으로 맛있게 먹었던

이삭토스트 신메뉴 불닭토스트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