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형이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만 생기면 주는데, 또 보내줘서 스타벅스를 다녀왔네요.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집에서 가까운 스타벅스가 여긴데, 걸어서 15분정도 걸려서 걷기 좋지만 차를 너무 안타서 차타고 갔어요. ㅋ

10시30분쯤 갔는데 이미 사람들이 꽤나 많더라구요.

대부분 혼자있는 분들이 많았고, 대신 2테이블에 모여있는 분들이 좀 있어서 조용하지는 않았네요.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

스타벅스에 없던 새로운 맛,
젤라또를 먹는 듯한 크리미함과 고소함이 극에 달한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를 만나보세요.

 

뭘 마실지 고민하다가 요즘 커피만 마시면 새벽 5시에 자는 경우가 많아져서 커피는 제외했구요.

무료 음료쿠폰이니 비싼 프라푸치노 메뉴를 보니 지난번에 마신 블랙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말고 새로운 메뉴가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커피도 안들어갔겠다 생각하며 바로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홈페이지 가서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 확인해봤는데, 톨 사이즈로 355 kcal 구요.

나트륨이랑 당류도 꽤나 있는데, 프라푸치노는 어쩔수 없죠. ㅋ

 

 

 

달달한 휘핑크림이 많이 올라가서 좋구요~!

전 휘핑크림 그냥 퍼먹을때도 있고, 섞어 먹을때도 있는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드시는지 궁금하네요!!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 보니 색이 다르더라구요.

이게 뭐가 들어가는지 엄청 궁금하네요. ㅋ

 

 

 

빨대 꽂고 잘 저어서 달달한 오전을 보냈네요.

 

스타벅스 신메뉴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 맛은 설명은 젤라또를 먹는 듯한 크리미하고 고소한 맛이라고 하는데, 제가 젤라또를 안 먹어봐서 거기까지는 잘 모르겠구요.

대신 간단하게 표현하면 고급스러운 시원한 두유 느낌이 나는거 같아요.

크리미한 느낌과 고소한 맛은 확실히 나는거 같은데, 그 사이 그냥 두유 같은 느낌도 좀 들더라구요. ㅋ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달달한 메뉴였네요.

 

스타벅스 신메뉴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로 아침에 달달하게 맛있게 잘 마신 후기였어요.

 


 

 

*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67

 

* 영업시간

평일 07:00 ~ 22:00

주말 08: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