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스터치 장기점에서 신메뉴 언빌리버블버거 세트 배달해서 먹은 후기~!!

 

점심을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햄버거를 먹기로 결정하고

맘스터치에서 신메뉴

언빌리버블버거 세트를 주문했어요~

 

맘스터치 장기점 메뉴 가격

 

언빌리버블버거는 세 가지 소스에

쉬림프, 통가슴살패티, 에그가 조합된 버거에요

단품은 5,100원, 세트는 7,000원!!!

 

맘스터치 세트 메뉴도 다양하게 있는데

혼자사니까~

전 혼닭SET가 가장 끌리네요 ㅋㅋ

 

맘스터치 장기점은 배달비가

15,000원 미만은 3,000원!!

15,000원 이상은 1,000~2,000원의

배달비가 있고

저희는 15,000원 이상이라

배달비 2,000원 냈어요~

 

맘스터치 장기점 메뉴 가격

 

뒷면의 버거와 치킨, 사이드 메뉴의

가격 정보들이에요

 

맘스터치 버거만 먹어봤었는데

치킨도 괜찮다던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맘스터치 신메뉴 언빌리버블버거 세트

 

가족들이 이것저것 주문했지만

전 언빌리버블버거 세트로~

 

맘스터치 콜라

 

맘스터치는 배달 주문하면

펩시 콜라를 캔으로 배달해주네요

 

아마 얼음 녹으면 맛이 없어서거나

쏟을까봐 그런거겠죠? ㅎㅎ

 

맘스터치 감자튀김

 

감자튀김~!!

포장지에 기름이 장난이 아니군요 ㅋ

 

맘스터치 감자튀김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다른 감자튀김과는 다르게

시즈닝이 되어 있어서

맛이 더욱더 다른거 같아요

 

맘스터치 감자튀김

 

역시 손으로 들고 케첩에 찍어 먹어야죠~

사실 맘스터치 감자튀김이 맛있긴 하지만

시즈닝 없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맘스터치 신메뉴 언빌리버블버거

 

언빌리버블 버거!!!

 

계란과 새우가 들어간 버거라서

알레르기 주의 문구가 적혀있네요

 

맘스터치 신메뉴 언빌리버블버거

 

포장지를 열어보면!!!

역시 맘스터치 답게

높이가 장난이 아니네요 ㅋ

 

맘스터치 신메뉴 언빌리버블버거

 

많은 양상추를 살짝 들어보면

새우와 계란, 통가슴살 패티가 들어있구요

 

맘스터치 신메뉴 언빌리버블버거

 

 

처음에는 한입에 맛을 볼 수 없지만

조금씩 먹다보면 한입에

새우, 계란, 치킨까지 맛 볼 수 있었어요

 

맛 평가를 하자면~

양상추, 새우, 계란, 치킨의 식감이

모두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양상추의 후레쉬한 식감에

새우 튀김을 깨물면 새우향이!!

그리고 계란을 물면 쫀득한 계란 흰자의 식감에

왠지 모르겠지만 통가슴살의 부드러운 치킨 식감이!!

조화가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대신 좀 아쉬웠던건 세 가지 소스라고 했는데

먹고나서... 무슨 소스인지...

기억이 나질 않더라구요 ㅎㅎ;;

 

대신 가끔 양상추에 뿌려진

소스가 느껴지긴 했었지만

거의 새우와 치킨 패티에 있는

강한 맛이 더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뭐 소스 맛이 안느껴져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맛있었던

맘스터치 신메뉴

언빌리버블 버거 후기 였어요~!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