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거킹 대구죽전DT에서 신메뉴 볼케이노칠리와퍼 드라이브쓰루로 포장해서 먹기!!

 

최근에 계속 햄버거를 먹고 있지만

빨리 먹고 어디가야해서 한의원 갔다가

버거킹 대구죽전DT에 들러서

신메뉴 볼케이노칠리와퍼를

드라이브쓰루로 포장해서 왔어요

 

버거킹 대구죽전DT 신메뉴 볼케이노칠리와퍼

 

버거킹 대구죽전네거리DT점!!

자동차 유리 윗부분에서 찍었더니...

엄청 더러워보이네요 ㅎㅎ;;

 

 

버거킹 대구죽전네거리점은

죽전네거리 근처에

현대 오일뱅크 주유소 옆에 있어요

 

버거킹 대구죽전DT 신메뉴 볼케이노칠리와퍼

 

드라이브쓰루에 있는 메뉴~

조수석에서 후다닥 찍었더니 ㅎㅎ;;

 

버거킹 대구죽전DT 신메뉴 볼케이노칠리와퍼

 

주문은 볼케이노칠리와퍼세트 2개와 뉴올치킨세트!!

형이랑 저는 볼케이노칠리와퍼이고

형수님이 뉴올리언스 치킨버거에요 ㅎㅎ

 

버거킹 대구죽전DT 신메뉴 볼케이노칠리와퍼

 

볼케이노 칠리와퍼 세트!!

구성은 모든 세트가 그렇듯이

햄버거 감자튀김 콜라 ㅋ

 

버거킹 대구죽전DT 신메뉴 볼케이노칠리와퍼

 

콜라는 특이하게 뚜껑이 두개나 있네요

아마 쏟김방지로 두겹한거 같아요

 

버거킹 대구죽전DT 신메뉴 볼케이노칠리와퍼

 

감자튀김은 3개 몰아서 케찹이랑 먹구요

 

근데, 양푼비빔밥이나 라면은 같이 먹으면

양이 적은거 같은데

감자튀김은 왜 합쳐놓으면

엄청 많다고 느껴지는걸까요? ㅎㅎ;;

 

버거킹 대구죽전DT 신메뉴 볼케이노칠리와퍼

 

드디어 신메뉴 볼케이노 칠리와퍼!!

볼케이노라 중간에 V라고 적은거 같네요 ㅋ

 

버거킹 대구죽전DT 신메뉴 볼케이노칠리와퍼

 

포장지를 열어보면

참깨빵 밑에 칠리소스가 삐져나온!!

 

버거킹 대구죽전DT 신메뉴 볼케이노칠리와퍼

 

살짝 들어보면 양상추 밑에

토마토랑 양파, 할라피뇨가 있고

그 밑에 칠리소스와 치즈, 패티가 있어요!!

 

버거킹 대구죽전DT 신메뉴 볼케이노칠리와퍼

 

 

몇번 베어먹은 단면은 이렇게~

 

맛은 칠리소스와 할라피뇨가 들어가서

매콤과 매움의 사이의 느낌이구요

매운거 좋아하는 저는 맛있더라구요

 

칠리소스는 주로 핫도그에서 먹었었는데

볼케이노 칠리와퍼 먹으니

핫도그 생각도 많이 나구요 ㅎㅎ

 

그리고 높이가 높은 햄버거들을 먹다가

너비가 큰 와퍼를 먹으니

왠지 엄청 배부른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형이랑 역시 와퍼라고 하면서 먹었네요

 

매콤한거 좋아하시면

볼케이노 칠리와퍼 드셔보는거

추천 드릴게요~!!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