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신메뉴 트리플어니언버거 먹기~!

 

모다아울렛에 반바지 사러 갔다가

점심으로 간단하게

맥도날드 가서 햄버거 먹었어요

 

 

맥도날도 모다SK DT점은 여기~!

모다아울렛에서 살짝 떨어져 있긴해요 ㅎㅎ

 

맥도날드 모다SK DT점

 

맥도날드 건물~!

드라이브 쓰루도 운영하고 있구요

 

2층 건물이고 사람들도 많은데

2층에는 못올라가게 막아놓았더라구요 ㅎㅎ

 

맥도날드 메뉴

 

시그니처 버거, 버거 메뉴들과

할인 메뉴들 등이 적혀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형이랑 같이 가서

트리플 어니언버거 세트 2개~!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신메뉴 트리플어니언버거

 

그리고 금방 나온 시그니처 버거 세트~!!

감자튀김도 듬뿍 담아주신거 같네요 ㅎㅎ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신메뉴 트리플어니언버거

 

시그니처 버거의 A 부분이 접혀있는데

트리플 어니언 버거에서 A는 안들어가는데...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신메뉴 트리플어니언버거

 

안에 열어보면

빵부터 반들반들하니

달라보이네요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신메뉴 트리플어니언버거

 

뚜껑을 살짝 열어보면

빵 밑에 부분을 구운걸로 보이고

생양파, 양파 볶은거, 튀긴거

3종류가 보이구요

 

거기에 치즈와 패티,

밑에는 채소도!! ㅋ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신메뉴 트리플어니언버거

 

시그니처 버거 자체를

처음 먹어봤는데

비싸서 그렇지

맛은 괜찮네요

 

처음 한입은 양파를

제대로 못먹었는지

패티 맛이 확 느껴지고

먹다보니

양파의 생양파, 볶은양파, 튀긴양파의

각각의 맛도 느껴지더라구요

 

단, 생양파가 살짝 매운맛을 내기도 해서

싫어하시는 분은 싫어하실거 같았어요

 

전 양파를 좋아하다보니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맥도날드 감자튀김

 

 

감자튀김은 한군데 부어서

같이 먹었어요~!

 

전 햄버거 다 먹고

감자튀김을 먹는 편이라...

 

이상하게 같이 먹으면

어색하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맥도날드에서 햄버거 먹으면서

처음으로 시그니처 버거를 먹어봤네요

 

비싼거 괜찮고 양파 좋아하시면

트리플 어니언 버거 추천드릴게요!! 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