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서 홈플러스 맛집] 가인채에서 샤브샤브와 월남쌈 먹기~!

 

대구에서 수원 오기 전에

어머니랑 성서 홈플러스에 있는

가인채에서 샤브샤브를 먹었어요

 

 

가인채 성서점은 용산역에 있는

홈플러스 지하2층에 있어요

 

가인채 메뉴   가인채 메뉴

 

가인채 메뉴에요~!

1인 요금으로 받고 있고

다들 소고기샤브를 많이 드시는거 같아요 ㅎㅎ

 

따로 샤브 메뉴를 추가 할수도 있고

술도 따로 추가해야해요

 

가인채 메뉴

 

라이스페이퍼도 기본 10장정도 주고

그 이후는 5장에 1,000원이네요

조금 비싼거 같아요 ㅎㅎ;;

 

가인채 샤브샤브

 

셀프바에는 샤브용으로

숙주, 양배추, 청경채,

감자, 칼국수면이 있고

 

가인채 샤브샤브

 

치커리, 파, 라면사리,

어묵, 팽이버섯도 있고

 

가인채 샤브샤브

 

느타리버섯(?)과 쌀국수면도 있어요

사리면만 3종류가 있네요 ㅎㅎ

 

가인채 떡볶이

 

따로 셀프바 요리로는

떡볶이도 있고~

 

가인채 튀김만두

 

튀긴만두도 있고~

 

가인채 오징어무침

 

오징어무침?

안먹어서 모르겠어요 ㅎㅎ

 

가인채 볶음우동

 

볶음우동도 있고~

 

가인채 고구마맛탕

 

고구마맛탕도 있고~

 

가인채 잡채

 

잡채도 있고~

 

가인채 고로케

 

먹었지만 잘 모르겠는...

고로케(?)도 있고~

 

가인채 알리오올리오

 

많이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지만

마늘향이 좋았던

알리오올리오도 있고~

 

가인채 월남쌈

 

월남쌈 코너도 있구요~

 

가인채 샤브 소스

 

샤브 소스 코너도~

전 스위트 칠리 소스와

견과류(땅콩) 소스를 좋아해요 ㅋ

 

가인채 밥

 

죽이나 볶음밥용 밥도 있고~

 

가인채

 

해먹을때 필요한

날계란과 김도 있고~

 

가인채 후식 케이크 쿠키

 

후식용 케이크와 쿠키도 있고~

 

가인채 후식 과일

 

과일도 있어요~

 

가인채 음료   가인채 커피

 

음료코너로 탄산음료와 커피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었어요~

 

이로써 셀프바 메뉴는 끝~

육수랑 뜨거운 물은 따로 있는데

사진은 안찍었어요 ㅎㅎ;;

 

 

초기 셋팅으로 육수와 소고기만 가져다 주시구요

나머지는 직접 가져다 먹어야 해요

 

저는 알리오올리오, 볶음우동,

떡볶이, 만두튀김, 고로케(?)

가져와서 먹었네요 ㅎㅎ;;

 

 

라이스페이퍼에 고기랑

야채들을 올려서

맛있게 먹으면 되죠~ ㅎㅎ

 

가인채 월남쌈

 

처음은 땅콩소스에 찍어먹고~

 

가인채 월남쌈

 

두번째는 칠리 소스에 찍어먹고~

 

가인채 쌀국수

 

야채 한참 먹다가

쌀국수면 넣어서 먹었어요~

 

그리고 후식으로 케익이랑

과일 조금 더 먹고 끝~!

 

원래 컨디션으로는

좀더 많이 먹어야하지만

대구에 있으면서

너무 많이 먹었기도 했고

아침 먹고 얼마 안지나서

배가 많이 안 고팠어요 ㅎㅎ;;

 

근데 가성비는 꽤 좋은거 같았어요

그리고 평일 점심인데

가게가 계속 가득 차있더라구요

 

그리고 가게 자체도 괜찮았어요

배가 부른 상태에서 갔는데

셀프바 요리들도

맛이 괜찮았으니까요 ㅎㅎ

 

성서 홈플러스에 있는

"가인채"

살짝쿵 추천드리면서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