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 댓짱돈까스에서 점심 먹기 feat.조현우

 

대구 동대구역 옆에 있는

신세계백화점에 갈일이 있어

댓짱돈까스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댓짱돈까스는 동대구역 옆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 8층에 있어요

 

 

 

 

댓짱돈까스

 

일본식 정통 돈까스, 우동, 모밀 전문점~!

 

8층에 여러 식당이 많아서

선택장애가 오다가

돈까스 먹으러 갔어요 ㅋ

 

 

 

 

댓짱돈까스 메뉴

 

정식 메뉴들~!

 

형이랑 사촌동생이랑 가서

전 히레냉메밀정식,

형은 치킨냉메밀정식,

동생은 로스냉메밀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역시 더우니까 냉메밀로

모두 주문했네요 ㅎㅎ

 

 

 

 

댓짱돈까스 메뉴

 

생선까스 정식들도 있고

단품으로 치즈돈까스와

오로시 라는 특이한 돈까스도 있네요

 

 

 

 

댓짱돈까스 메뉴

 

면종류인 우동이랑 메밀 메뉴도 있구요

 

 

 

 

댓짱돈까스 히레까스

 

제가 주문한 히레냉메밀정식~!

히레까스와 냉메밀, 주먹밥이 있어요

 

 

 

 

댓짱돈까스 히레까스

 

히레까스는 두겹으로 나왔어요

히레는 안심부위로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좋죠

 

 

 

 

댓짱돈까스 히레까스

 

작지만 두툼한 히레까스

안에도 잘 익었구요

 

 

 

 

댓짱돈까스 히레까스

 

소스 찍어서 열심히 먹었어요

 

 

 

 

댓짱돈까스 히레까스 냉메밀

 

그리고 냉메밀~!

냉메밀도 엄청 좋아하는데

양이 너무 적네요

엄청 많이 먹고 싶네요 ㅋ

 

 

 

 

댓짱돈까스 히레까스 냉메밀

 

김이 살짝 올라간 메밀국수~!

 

그릇 밑에 구멍이 있어서

육수를 부으면 안되고

면을 육수에 찍어 먹어야해요~

 

 

 

 

댓짱돈까스 히레까스 냉메밀

 

와사비를 육수에 모두 풀어주고

메밀국수를 육수에 잘 찍어먹었어요

 

 

 

 

댓짱돈까스 히레까스 주먹밥

 

그냥 밥이 아니라

작은 주먹밥을 주네요

간이 쎄지 않아서 좋았어요

 


 

 

댓짱돈까스 로스까스

 

이건 로스냉메밀 정식~!

히레와 다른건 로스까스죠

 

로스까스는 돈까스 부위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등심~!

 

 

 

 

댓짱돈까스 로스까스

 

제 히레까스를 주고

로스까스도 먹어봤어요~!

 

 

 

 

댓짱돈까스 로스까스

 

역시 로스까스도 맛있어요~!!

 

 


 

 

댓짱돈까스 치킨까스

 

치킨냉메밀정식도

치킨까스만 다르죠

 

치킨까스는 히레까스와 동일하게

두줄로 나오네요

 

 

 

 

댓짱돈까스 치킨까스

 

치킨까스 단면은 이렇게

깔끔한 흰색이네요

 

 

 

 

댓짱돈까스 치킨까스

 

닭가슴살인데

하나만 먹어서 인지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댓짱돈까스

 

그리고 깔끔하게 먹었죠~!

육수는 맛이 강해서

마시기는 좀 힘들어서 남겼어요

 


 

댓짱돈까스에 들어가서 앉았을때

옆에 국가대표 조현우 선수가 있다고

형이 조용히 이야기 하더라구요

 

보니까 진짜 맞는거 같더라구요

앞에는 매니저인지

같은 운동하시는 분인지

잘 모르겠지만

뭔가 심각하게 이야기하고

있는것 같았어요

 

저희보다 일찍 와서 먹었지만

저희가 다 먹고 일어설때까지

먹고 있더라구요

 

사실 전 축구를 많이 좋아하진 않아서

사진 찍고 할 생각이 별로 없었고

형은 같이 사진찍고 싶어했는데

즐거운 분위기로는 보이지 않아서

그냥 왔네요

 

축구선수다보니

알아본 남자들은

밖에서 몰래 사진찍는거 같았지만

 

전 초상권 보호를 위해

사진까지는 차마 못찍겠더라구요 ㅎㅎ;;

 

어쩌다보니 음식보다

조현우 선수 이야기가 더 많네요 ㅋ

 

국가대표 조현우 선수도 보고

맛있는 히레까스도 먹었던 후기였어요

 

제 개인적인 취향은

원래 히레까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히레까스를 추천드릴게요 ㅋ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