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안지랑곱창골목 맛집 홍림곱창에서 곱창 포장하기

 

집에서 곱창을 구워먹으려고

안지랑곱창골목에 가서

곱창을 포장해왔어요~!

 

 

 

 

홍림곱창의 위치는 여기~!

안지랑 곱창골목의 입구쪽에

바로 있어요~

 

 

 

 

홍림곱창

 

홍림곱창 입구~!

 

엄청 유명한 곳으로

전에 먹으러 갔을때는

줄을 엄청 서고 있는 것을 봤었죠

 

바로 맞은편에 2호점도 있는데

줄을 서고 있더라구요

 

예전에 배틀트립에서

구구단 세정과 나영이가

왔다간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진봐도 여러 유명한 사람들이

왔다간거 같아요 ㅎㅎ

 

 

 

 

홍림곱창 메뉴

 

홍림곱창 메뉴에요

안지랑곱창골목은 곱창한바가지가

가장 유명하긴 하지만

여기는 치즈불곱창이 유명한거 같아요

 

 

 

 

홍림곱창

 

그때 그시절 곱창 한잔에

소주한잔이면 좋았긴 했죠~!

 

20살에는 곱창한바가지가

6,000원 했었는데다가

양도 지금보다 많았던거 같고

연탄불에 구워먹는 맛이 있었는데...

 

요즘은 연탄불이 아니라

가스불이라 먼가

조금 아쉬운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ㅎㅎ;;

 

 

 

 

홍림곱창

 

막창을 좋아하지만

왠지 곱창골목에서는

곱창만 먹게되는... ㅋㅋ

 

 

 

 

 

자동으로 막창을 초벌하고 있길래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홍림곱창

 

곱창한바가지 3인분~!

 

예전에 비하면

양이 확실히 너무 줄어든거 같아요 ㅠㅠ

 

 

 

 

홍림곱창

 

쌈무랑 양파절임, 파도 챙겨주고

옆에 슬로우 밀크는 막장이에요 ㅋㅋ

 

 

 

 

홍림곱창

 

원래 마당에서

숯불에 구우려고 했으나

너무 더워서 집안에서

후라이팬으로 구웠네요

 

후라이팬으로 구워먹어도

맛이 있긴하지만...

 

집안에 냄새가 베어들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홍림곱창

 

구우면 이렇게 셋팅을~!!!

 

 

 

 

홍림곱창

 

곱창은 새까맣게 조금 태워야

바삭하니 맛이 있는거 같아요

제 취향이지만요 ㅋ

 

아 그리고 이 한접시가

3인분 전부는 아니에요

계속 구워 먹었어요 ㅋ

 

 

 

 

홍림곱창

 

곱창은 그냥 막창에만

찍어 먹기도 하구요

 

양파절임이랑 먹던가

쌈무에 싸서 먹어도 맛있어요~!!

 


 

원래 집에서 포장해올때

그린곱창에서 포장을 하는데

문이 닫혀 있더라구요

그래서 홍림곱창으로 갔어요 ㅋ

 

사실 다른 가게를 간다고 해도

맛도 크게 차이나지 않구요

 

가격도 동일하니까

그냥 보고 가보고 싶은데로

가도 좋을거 같아요 ㅋ

 

아! 근데 치즈불곱창은 안먹어봐서

다른 가게에도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집에서 소주 한잔하며

맛있게 먹었던

곱창 포장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