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방촌역 맛집 방촌양꼬치에서 양꼬치와 꿔바로우 먹기

 

대구가면 매번 친구가 성서로 왔는데

이번에는 제가 친구네 근처로

한잔하러 갔어요~!

 

 

 

* 주소

대구 동구 방촌동 857-38

방촌역4번출구앞

 

* 운영시간

12:00 ~ 02:00

 

* 전화번호

053-983-1688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방촌양꼬치

 

방촌양꼬치는 4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어요

샤브샤브도 팔고 있는데

점심에 먹으면 무한리필이네요

 

 

 

 

방촌양꼬치 메뉴

 

방촌양꼬치의 메뉴는 이렇게

꼬치류, 요리류, 식사류, 샤브샤브가 있었구요

 

양꼬치가게는 역시 양꼬치 주문하고

요리류에서 꿔바로우나 지삼선을 주문하는데

이번에는 꿔바로우로~!

 

 

 

 

방촌양꼬치 메뉴

 

사진으로 메뉴 설명도 있더라구요

여기서는 지삼선만 먹어봤어요

마라가 유명한데 아직 한번도 못먹어봤네요 ㅎㅎ;;

 

 

 

 

방촌양꼬치

 

기본으로 나오는건

역시 땅콩과 자차이, 단무지!!

 

양꼬치가게의 땅콩이 맛있어서

항상 젓가락으로 하나씩 집어먹죠 ㅋㅋ

 

 

 

 

방촌양꼬치 양꼬치

 

그리고 금방 나온 양꼬치 2인분~!

 

한번씩 양꼬치가게 가면

네모 반듯한 가게도 많은데

여기는 네모 반듯하지는 않네요

이게 왠지 더 매력있는거 같아요 ㅎㅎ

 

 

 

 

방촌양꼬치 양꼬치

 

그리고 양꼬치를 불위에 올려놓으면 되죠~!

 

 

 

 

 

양꼬치가 자동으로 굴러가는 동영상~!

올려놓고 열심히 이야기하고 있으면 되죠 ㅋ

 

 

 

 

방촌양꼬치 마늘

 

마늘도 주셔서 구워먹구요~!

 

다른 양꼬치 가게에서 먹을때

마늘 달라고 하니 주시면서

중국마늘이 구워먹기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아마 중국마늘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ㅋ

 

 

 

 

방촌양꼬치 양꼬치

 

양꼬치 찍어먹을 준비도 하구요~!

소스는 테이블에 있으니 원하시는대로 조합을~!

 

 

 

 

방촌양꼬치 양꼬치

 

뜯어먹으면 뜨겁고 먹기 힘드니까

뽑아서 찍어먹어요~!

 

 

 

 

방촌양꼬치 꿔바로우

 

먹다보니 나온 꿔바로우~!

양꼬치 가게의 꿔바로우를 먹어줘야죠~!! ㅋ

 

 

 

 

방촌양꼬치 꿔바로우

 

소스가 잘 묻어있는걸 하나 들어서~

 

 

 

 

방촌양꼬치 꿔바로우

 

안에 베어물면 이렇게~!

 

사실... 꿔바로우 맛이 밍밍했어요...

친구는 자주오는데 이런적 처음이라며...

시큼달큼한 맛이 강해야하는데...

 

꿔바로우는 실망...

친구는 당황... ㅎㅎ;;

 

 

 

 

고량주 설원 최병서

 

소주 계속 마시다가

친구가 설원이라는 고량주도 괜찮다고

마셔볼래 해서 마셔봤는데

 

처음은 고량주 특유의 향 때문에

별로처럼 느껴졌지만

2잔째부터는 괜찮더라구요

 

코미디언 최병서씨가 광고도 하고 계시네요 ㅎㅎ

 


 

사실 방촌역 처음 나가봤는데

친구왈  먹을만한 곳이 3군데 있다고

3차로 먹자고 하더라구요

 

1차는 삼겹살, 2차 양꼬치, 3차 술집!!

 

근데 삼겹살 가게가 문을 닫은건지

문이 닫혀 있어서

계획을 변경해서 2차까지 가는걸로!! ㅋ

 

1차로 간 양꼬치 가게는

꿔바로우가 아쉽긴 했지만

양꼬치와 고량주 둘다 괜찮았어요

 

6시에 갔는데 가게가 크지는 않지만

다양한 메뉴로 사람들이 많이 먹더라구요

 

양꼬치 한테이블, 샤브샤브 한테이블,

마라샹궈 한테이블 해서

테이블마다 메뉴가 다 달랐어요

 

저희는 양꼬치도 먹었지만

양꼬치 가게에서는 가볍게

요리류 주문해서 소주한잔하기도

참 좋은거 같아요

 

친구가 추천해준 방촌역 맛집에서

즐겁게 한잔한 포스팅입니다~

 

다음은 2차로 간 술집이에요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