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서 이곡역 맛집 힘대로횟집에서 모듬회 배달 주문하기~!

 

캠핑휴가 갔다가 돌아오면서

집에 도착이 저녁 시간이 될거 같아서

뭐 먹을지 상의하다가

회를 먹기로 결정하고

동네 맛집인 힘대로횟집에서

모듬회를 배달 주문했어요

 

 

 

* 위치

대구 달서구 이곡동 1000-112

 

* 전화번호

053-586-6404

 

 

 

 

힘대로횟집

 

힘대로횟집 외관인데

작년말에 포스팅한 사진에서 가져왔어요

 

원래는 진짜 이곡역 근처였는데

한번 이사한 이후로는

이곡역과 성서산업단지역 중간이라

이곡역 맛집이라고 하기도 좀 그렇긴 하네요 ㅎㅎ;;

 

 

 

 

힘대로횟집 메뉴

 

메뉴도 작년 포스팅에서 가져왔어요

이번에는 전화로 주문했기 때문에

따로 메뉴가 없었거든요 ㅎㅎ;;

 

 

 

 

모듬회

 

그리고 먹을준비~!

아마 모듬회 8만원짜리로 알고 있어요

 

어머니가 주문하고

도착해서 짐 내리고 있을때

배달이 왔거든요 ㅎㅎ;;

 

광어, 우럭, 숭어, 세꼬시가 있었구요

다른게 더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엄청 잘 알지는 못해서요 ㅋ

 

 

 

 

CAMUS XO

 

휴가의 마지막은 CAMUS XO로~!

아버지가 선물받은 양주인데

회와 같이 즐겁게 마시고

휴가를 마무리 했네요~!

 


피곤하기도 하고 술 마시다 보니

사진을 자세히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

정말 정신없었나봐요 ㅎㅎ;;

 

그래도 회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여기도 가족들이 간지 되게

오래된 동네 맛집인데

오래되다 보니 한번식 가서 먹어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대구 성서쪽에서 가성비 좋게

회를 드시고 싶으면

힘대로 횟집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