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방촌역 술집 369차차에서 친구와 기분좋게 한잔하기

 

친구 만나서 1차 양꼬치로 든든하게 먹고

2차로 간단하게(?) 마시러

자리를 이동했어요~!

 

 

 

* 주소

대구 동구 방촌동 1108-5

방촌역 3번출구 앞

 

* 전화번호

053) 981-0369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369차차

 

369차차 외관인데

이미 친구들은 들어가고 있네요

 

방촌역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어서

찾기가 어렵지는 않을거 같아요

 

 

 

 

369차차 메뉴

 

특미메뉴는 따로 정리가 되어 있구요

 

 

 

 

369차차 메뉴 369차차 메뉴 369차차 메뉴

 

369차차 메뉴    369차차 메뉴

 

그리고 가성비 좋은 메뉴들과

음료 메뉴에요~!

 

친구왈 여기는 김치찌개 맛집이라고

우선 김치찌개만 주문했어요

 

배고플때는 김치찌개와 추억의 도시락 주문하는데

1차로 좀 먹고 와서 김치찌개만 주문했어요

 

 

 

 

건빵튀김

 

기본 안주는 건빵튀김과 옥수수콘~!

건빵튀김은 있으면 계속 손이 가는 매력이 있죠 ㅋ

 

 

 

 

김치찌개

 

그리고 나온 김치찌개~!

9,900원인데 얼핏봐도 푸짐해 보이나요?

 

 

 

 

김치찌개

 

숟가락으로 들어보면 생각보다

고기도 더 푸짐하게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물론, 친구말대로 맛도 너무 있었구요

 

김치찌개와 한참 소주 마시다가

바닥을 들어내기 전에

안주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골뱅이무침회 소면

 

첫번째 추가 메뉴는 특미메뉴에 있던

골뱅이 무침회에 사리 추가~!

 

골뱅이 무침회는 15,000원에

사리 3,000원 추가한거에요

이게 골뱅이소면이겠죠? ㅎㅎ

 

 

 

 

골뱅이무침회 소면

 

마구 비벼서 먹으면 되요~!

 

평범하게 먹던 골뱅이 소면과

맛이 다르게 느껴지긴 하던데

설명하기가 싶지않네요...

 

맛이 조금 다르면서 맛있다고 느꼈는데

이미 소주도 꽤 많이 먹기도 해서요 ㅋㅋ

 

근데 얼핏보이는 재료만으로도

맛이 다를거 같지 않나요? ㅎㅎ

 

 

 

 

김치전

 

그리고 마지막 추가메뉴 김치전~!

 

김치전이 3,900원이랍니다!!!

진짜 저렴하지 않나요? ㅎㅎ

 

크게 하나 만든게 아니라

작게 3개 만들어 주셔서

바삭한 부분이 많아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김치찌개가 맛있더니

김치전도 맛있었네요 ^^

 


 

친구가 추천해준 술집이었는데

안주 가격이 싸지만

맛도 좋아서 즐겁게 놀았네요

 

여기의 또다른 좋은점은

친구말로는 손님이 있으면

문을 안닫는다고 하시네요

늦게까지 한잔하기 너무 좋겠죠? ㅋ

 

그래서 저희들은 8시쯤 들어가서 1시반쯤

나온거 같아요 ㅎㅎ;;

집에 들어가니 2시 조금 넘었더라구요

 

뭐 그때에도 저희말고도 손님이 있었구요

안주가 저렴했지만

소주를 많이 마셔서

아마 진상은 아니였을거라 생각되네요

 

계산을 제가 안해서

얼마나 먹은지 모르겠지만

꽤 많이 마셨거든요 ㅋ

 

친구들과 맛있고 즐겁게

한잔 했던 술집

369차차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