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성서 쇼핑월드 맛집 다운참치에서 참치 무한리필 먹기~!

 

대구 내려와서 친구들이랑

참치 무한리필 가게로 갔어요~!

 

 

다운참치는 성서 쇼핑월드 옆에 있어요~!

 

고등학교 친구들 만나면

쇼핑월드에서 잘 먹어서 ㅎㅎ;;

 

다운참치

 

다운참치 입구~!

사장님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사장님 포스의 분과 배달하시는 분도 ㅎㅎ;;

 

다운참치

 

대구 최강 무한리필 참치전문점이라고 하네요 ㅎㅎ

 

알고보니 대구는 참치 무한리필 가게가

많이 사라지고 있다고 하네요

 

리필은 2번정도 가능하고

참치 정식으로 해서 많이 팔고 있는거 같고

그래서 따로 검색해서 찾아온

참치 무한리필 가게에요 ㅎㅎ;;

 

다운참치 메뉴

 

다운참치의 메뉴~!

대부분 참치 무한리필로 많이 드시는데

여기는 2만원부터 10만원까지~!!!

가격대가 다양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저희는 실장스페셜로 6만원짜리로 먹었어요!!

처음에는 3명이서 한시간 먹다가

한명 더와서 한시간 더 먹었어요 ㅎㅎ

 

다운참치 죽

 

회나 뷔페 먹기전에는

스프나 죽으로 속을 달래야죠!!

그래서 죽부터!!! ㅋ

 

다운참치 초밥 김밥

 

처음에 3명으로 시작해서

초밥 3개와 김밥 3개~!!

 

다운참치   다운참치

 

다운참치   다운참치 맑은탕

 

다운참치 오징어무침

 

그리고 제대로 먹은 기억은 없지만...

깨끗하게 비워진 음식들... ㅎㅎ;;

 

다운참치

 

처음으로 나온 참치~!

다른 부위도 나쁘지 않았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건

참치 타다끼~!

맛있더라구요 ㅎㅎ;;

 

다운참치 동충하초

 

그리고 첫 리필~!

주황색은 동충하초라고 하시더라구요~!!

참치랑 같이 먹으면 된다고 해요

 

첫번재 리필은 좀더 자세히 찍었는데

 

다운참치 연어

 

연어도 주시네요~!!

4조각 주시는데

한친구가 안 먹는다고 해서

제가 3조각 먹었네요 ㅋㅋ

 

다운참치

 

부위는 모르지만

금박이 살짝 묻어 있고~

 

다운참치

 

여기도 금박이 살짝~!

사실 이 부위가 어딘지는 모르지만

이 부위를 좋아해요~

뭔가 살치살 같은 마블링이라 ㅋㅋ

 

다운참치

 

그리고 두번째 리필~!

두번째 리필부터는

회를 가지고 오셔서

회만 리필해주세요~!

 

다운참치 머리구이

 

두번째 리필하면서 나온

머리구이~!

 

사실 참치회 보다는

머리구이가 더 맛있다고 생각할정도로

좋아해요~!!

 

리필된 참치회보다

머리구이가 더 빨리 사라지는 현실... ㅋ

 

다운참치 버섯구이

 

버섯이야뭐... ㅎㅎ;;

 

다운참치 고구마튀김

 

고구마 튀김도...

너무 익숙한거고...

 

다운참치 계란찜

 

계란찜도~!!

 

다운참치

 

4번째 리필~!

3번째는...

사실 좀 귀찮아서 안찍었어요 ㅎㅎ;;

4번째에도 퀄리티는 그렇게 떨어지지 않았어요

 

다운참치 매운탕

 

그리고 매운탕~!!

 

다운참치

 

마지막 5번째 리필~!!!

사실 한시간 먹다가

한명이 더 와서

한시간 더 먹었기 때문에

5번까지 리필한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한번씩 참치가게에서

3번째 리필부터 너무 지방이 많은

부위만 주시면서

느끼하게 만드는 곳도 많았는데

 

여기는 5번 리필 하는 동안

끝까지 부위를 괜찮게 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늘 대구에는 참치 무한리필이 없다는 것이

살짝 충격이긴 했지만

그래도 괜찮은 곳 찾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한리필로 배부르게 먹고도

2차로 전에 포스팅한적도 있고

자주 가는 생고기 집에서

한잔 더 하고

집에 와서 포스팅 중 이네요 ㅎㅎ;;

 

2019/04/10 - [국내/맛집] - [대구 성서 쇼핑월드 맛집] 의성생고기마실 - 육회와 술한잔하기 좋은 맛집~!!

 

전에는 육회를 먹고

오늘은 생고기를 먹었지만

매번 갈정도로 괜찮은 맛집인거 같아요 ㅎㅎ;;

 

참치회에 생고기까지 날고기 파티,

즐겁고 맛있게 잘했어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