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성서 쇼핑월드 맛집] 의성생고기마실 - 육회와 술한잔 하기 좋은 맛집~!!

 

저도 여러번 갔었지만

저보다 친구가 많이 가는 맛집으로

<의성생고기마실>에 갔어요~

 

대구 성서 쇼핑월드 맛집 의성생고기마실 육회

 

의성생고기마실 입구!!

매번 새벽에 가서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

조금 일찍 갔더니 손님이 많더라구요 ㅎㅎ;;

 

근처에 생고기 가게가 많지만

친구들이 여기를 자주가서

저도 여기만 몇번 왔었어요 ㅋ

 

 

위치는 성서 쇼핑월드쪽이고

지하철은 2호선 성서산업단지역에서

걸어서 가도 멀지 않아요~

 

대구 성서 쇼핑월드 맛집 의성생고기마실 메뉴 영업시간

 

주메뉴는 생고기랑 육회!!!

 

대부분 생고기나 육회를 주문해서

소주를 마시는 분이 많아요

 

저희도 주로 육회랑 라면을 많이 주문하죠

라면맛집이라고 ㅋㅋ

이번엔 육회만 중으로 주문했어요~

 

대구 성서 쇼핑월드 맛집 의성생고기마실 육회

 

육회 주문하고 셋팅된 기본 안주들~!!

 

간단하게 수구레 볶음, 두부김치,

간&천엽, 땅콩, 콘, 명이나물로 시작이죠~ ㅎ

저는 여기서 수구레 볶음이 참 맛있더라구요~!

 

또 인상적인건 소주가 슬러시처럼 얼어서

시원하게 마시기 너무 좋아요~ ㅎ

 

대구 성서 쇼핑월드 맛집 의성생고기마실 육회

 

간이랑 천엽!!

둘다 좋아하긴 하지만...

저는 천엽보다는 간을 더 좋아해요 ㅋ

 

거의 곱창 먹으러 가야 먹는데

간이랑 천엽 엄청 오랜만에 먹은거 같네요 ㅎㅎ;;

 

대구 성서 쇼핑월드 맛집 의성생고기마실 육회

 

육회가 나오면서 추가로 나온

기본 안주들이에요~!

 

추가 된것은 소고기탕, 와사비밥(육회초밥용),

조기구기, 계란말이, 봄나물인데

기본 반찬들은 다 리필 해주시니까

안주 하나 주문해서 소주를 계속 마실 수 있죠 ㅎㅎ

 

대구 성서 쇼핑월드 맛집 의성생고기마실 육회

 

소주 마실때는 국물도 좀 있어야 하니

속을 따뜻하게 하는 소고기탕도 맛있어서 좋아요~

 

대구 성서 쇼핑월드 맛집 의성생고기마실 육회

 

메인인 육회~!!

양념도 잘 되어 있고 맛있어요~!

특이한점은 작은 삼도 3뿌리나!!!

 

대구 성서 쇼핑월드 맛집 의성생고기마실 육회

 

되게 의외였던건 밥이 되게 질어 보이고

와사비가 많아 보였는데

육회 대충 올려서

육회 초밥 먹으니 되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ㅋ

 

기본 안주들도 모두 맛있고

메인인 육회도 맛있고

소주도 슬러시되어서 맛있는

쇼핑월드의 생고기 / 육회 맛집

의성 생고기 마실 추천 드려요~!

 

계란말이랑 수구레 볶음 등을 리필해가면서 먹다보니

배가 불러서 이번에 라면을 못먹었는데

친구들 모두 추천하는 라면 맛집이에요

혹시, 가시면 드시다 라면은 꼭 드시길~!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