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성서 이곡역 맛집] 힘대로횟집 - 오래된 단골 횟집!!!

 

대구 본가 내려간 목적인 할아버지 생신을 단골 횟집에서 했어요

이 횟집 다닌지 아마 10년은 넘은거 같아요

 

 

힘대로횟집 입구에요

골목길에 있어서 아마 단골만 가지 않을까 생각되요 ㅎㅎ;;

원래는 다른 곳에 있었는데 근처로 이동했어요

사실 직접 가서 먹는 횟수보다 배달로 시켜서 먹은 횟수가 훨씬 많아서

배달로 시키면 기본으로 나오는게 없지만

회를 많이 주셔서 좋아요!!!

 

 

메뉴판 다른 횟집과 다르게 매우 단촐한데

횟집가면 고민하는 저한테는 참 좋은 메뉴판인거 같아요

예전에 회덮밥이나 물회도 참 많이 먹은 기억이 나네요 ㅎㅎ

 

 

기본으로 주시는 것들이에요

꽁치 굴 단호박튀김 메추리알 소라 콘치즈 새우 멍게 콩이 나왔어요

저는 회 먹을때 쌈장이랑 초장을 반반씩 섞어서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시 회 드실때 쌈장이랑 초장을 반반씩 섞어서 도전해보세요 ㅋ

 

 

역시 모듬회로 주문했어요

이 횟집에서는 항상 모듬회를 먹는거 같아요

제가 주문하지 않아서... 크기가 중인지 대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모듬회는 광어 우럭 세꼬시가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회 먹고 매운탕을 시켜서 밥이랑 먹었어요

예전 같으면 회덮밥이나 물회를 먹었을텐데...

위가 너무 줄었는지 많이 못 먹겠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횟집가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힘대로횟집의 가격대비 양의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처음 수원에서 횟집갔을때 가격이랑 양 보고 엄청 놀랐었죠

지금은 괜찮은 횟집도 찾았지만 처음에는 좀 놀랐었어요 ㅎㅎ;;

 

아! 여기는 룸식으로 되어 있어서 저희가 좀 시끄러워서 방음까지는 모르겠지만...

가족들이나 친구끼리 오붓하게 먹기 좋은 식당이에요

 

위치는 골목길이라 지도보고 가시는거 추천이요!!!

이곡역에 가깝다고 생각했는데...

이곡역과 성서산업단지역 중간이었네요;;;

지도로는 좀 멀어보이지만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아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